아카데미상 공식 후원사로
미주 한인이 개발한 개발한 마사지체어 자체 브랜드 ‘카후나’가 전 세계 영화계 최대 축제인 올해 아카데미상 시상식의 전야제 행사에 참가해 카후나 체어를 홍보한다.
카후나 측은 오는 12일 할리웃 돌비극장에서 화려하게 펼쳐지게 될 제95회 아카데미상 시상식을 앞두고 10일과 11일 이틀간 웨스트 할리웃의 5성급 호텔인 킴튼 라 피어 호텔에서 열리는 오스카상 전야제에서 ‘카후나’ 브랜드 기프트샵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카후나 브랜드 기프트샵에서는 미국 전역과 전 세계에서 아카데미상 시상식에 참여하기 위해 온 영화계 스타들과 감독 및 제작자들, 그리고 영화 관계자 등 다양한 셀러브리티와 유명 인사들을 상대로 카후나 체어 체험 기회와 사진 촬영, 선물 제공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카후나는 지난 2018년부터 아카데미상 시상식은 물론 그래미상과 에미상, 골든그로브상 등 주요 시상식의 공식 후원업체로 선정돼왔다.
카후나 관계자는 “아카데미상 전야제를 비롯해 영화와 음악, TV 등 주요 행사들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해왔는데 팬데믹 사태를 거치며 대면 행사를 하지 못했다가 올해 다시 오스카상 전야제에서 카후나 브랜드 기프트샵 이벤트로 셀러브리티들을 만나게 된다”며 “할리웃과 주류사회에 카후나 마사지체어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