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루스 반려동물 클리닉 저렴한 의료 서비스 제공

January 20 , 2022 2:41 PM
사회 둘루스 동물 클리닉 저렴한 의료 서비스

웰니스 클리닉(Wellness Clinic)

강아지 기본 의료서비스 90달러

 

둘루스에 위치한 동물 건강관리 센터인 웰니스 클리닉(Wellness Clinic)이 주 5일로 운영을 확대한다. 

비영리단체인 플랜드 펫후드(Planned PEThood) 501(c)(3)가 운영하는 웰니스 클리닉은 토요일마다 동물들의 예방접종을 저렴한 비용으로 제공해왔다.  클리닉의 위치는 둘루스 뷰포드 하이웨이 상의 2869 Buford Highway, Building F, Suite 2 이다.

새롭게 평일 서비스를 제공하는 웰니스 클리닉은 귀넷카운티 및 인근 지역의 반려동물 소유자들에게 동물 진료 및 건강관리 서비스를 저렴한 비용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웰니스 클리닉은 예방접종, 심장사상충 검사, 약 등의 기본적인 서비스를 최소한의 비용으로 제공한다. 예를 들어 개의 건강검진, 연례 예방접종, 심장사상충 검사 비용은 90달러에 불과하다. 

또한 이 클리닉에서는 동물들의 귀, 눈, 피부 질환, 호흡기 감염, 혈액검사 등과 같은 의료 서비스도 제공한다. 

플랜드 펫후드의 공동설립자이자 대표인 엘리자베스 버그너는 “반려동물은 가족이며 많은 사람들이 (의료 서비스 제공에) 재정적 어려움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반려동물을 돌보는 일은 비용이 많이 들 수 있어서 반려동물 가족을 돌볼 수 있도록 웰니스 클리닉을 오픈했다”고 말했다.

이 비영리단체는 연간 약 8,500마리의 동물에게 중성화 수술을 저렴한 비용으로 제공했으며, 토요일마다 저렴한 예방접종 클리닉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펫 슈퍼마켓(Pet Supermarket), 펫코(Petco), 펫 스마트(Pet Smart) 등과 같은 위탁양육 및 입양센터를 통한 구조 및 입양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웰니스 클리닉 웹사이트(www.PEThoodGA.org)에서 진료 서비스 및 가격을 확인할 수 있으며 예약이 가능하다. 박선욱기자

둘루스 동물 클리닉 저렴한 의료 서비스 제공
둘루스 동물 클리닉 저렴한 의료 서비스 제공

Copyright ⓒ 한국일보 애틀랜타.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