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애틀랜타
첫광고
김성희 부동산
이규 레스토랑

K-바베큐 페스티벌 10월 귀넷 몰 개최

미주한인 | 사회 | 2021-07-16 14:14:58

코리안,바베큐,페스티벌,미동남부,한인외식업협회,김종훈

구양숙 부동산표정원 융자미국 크래딧 교정

10월 9일, 귀넷플레이스 몰 주차장

귀넷경찰-외식업협회 협력하기로

 

미동남부한인외식업협회(회장 김종훈)가 주관하는 2021 코리안 바베큐 페스티벌(Korean BBQ Festival) 이 10월 9일 오전 11시~오후 7시에 귀넷플레이스 몰 주차장에서 개최된다.  

행사 당일의 안전을 위해 귀넷 경찰서와 협력체제에 대한 논의를 지난 14일 협회 사무실에서 했으며, 행사에 귀넷경찰재단에서 6명의 경찰관을 파견하고 귀넷경찰서 중앙파출소의 경찰들이 경비강화를 해주기로 협의했다. 

이번 코리안 바베큐 행사에는 한국 북춤으로 힘찬 북소리와 함께 박력적인 태권도 시범으로 시작하여, 2019년에 인기를 얻었던DJ Dream 와 Allen Z 랩퍼가 출연하고, 애틀랜타의 떠오르는 Take Two K팝가수들과, Za Studio 댄스원생들, 조지아텍의 K-댄스팀들이 참여할 예정이다. 또한 한국에서 아이돌 가수를 초청하여 흥겨운 축제의 장이 되도록 준비하고 있다. 

이 행사에는 20여개의 음식 벤더들과 40여개의 일반 전시자들이 참여 할 예정이며, 매운 라면먹기 대회, 한국 전통놀이, 한글이름쓰기 등 먹거리, 볼거리와 체험거리가 어우러져 함께 즐기는 축제가 될 예정이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7월 26일 공식 웹사이트가 열리면 확인할 수 있으며, 협회는 참여인원 1만명 이상을 목표로 준비에 한창이다.

한편 협회측은 지난 2019년에 열린 코리안 바베큐 페스티벌은 평화의 소녀상이 있는 블랙번 공원에서 15,000여명이 참여하여 성공적으로 치러졌지만 주차장과 지역교통체제의 문제로 인해 이번 해에는 한인식당들도 많이 있고 귀넷카운티의 유치요청도 있어서 귀넷플레이스 몰 주차장에서 열리게 됐다고 전했다. 박선욱기자

K-바베큐 페스티벌 10월 귀넷 몰 개최
사진 왼쪽부터 강신범 자문위원, 백경하 인턴, 김종훈 회장, Major Chris Rafanelli 귀넷경찰 중앙지구대장, Michelle Anglin 귀넷경찰 지역사회 협력관, Major Chris Smith 귀넷경찰재단 회장, Troy 표 협회이사

 

댓글 0

의견쓰기::상업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등의 코멘트는 예고없이 삭제될수 있습니다. (0/100자를 넘길 수 없습니다.)

‘심상찮은 여론’ 감지 트럼프, 조지아 온다
‘심상찮은 여론’ 감지 트럼프, 조지아 온다

연방하원 보선 지원차 19일 롬에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연방 하원의원 보궐선거 지원 유세를 위해 오는 19일 조지아를 방문한다. 조지아는 오는 3월 10일 연방하원 제14지역구

[영상] 상공 9천m 기내서 난투극 벌인 승객들…충격적인 순간 포착
[영상] 상공 9천m 기내서 난투극 벌인 승객들…충격적인 순간 포착

9천m 상공을 날고 있는 기내에서 난투극이 벌어져 항공기가 비상착륙하는 사태가 벌어졌습니다.로이터통신과 뉴욕포스트 등 외신 보도에 따르면 지난 12일(현지시간) 튀르키예 안탈리아를

국제장물조직 귀넷 아시안 남성에 중형
국제장물조직 귀넷 아시안 남성에 중형

귀넷 카운티 노크로스 거주 아시안 남성 콩 젠 니가 국제 장물 유통 조직을 운영한 혐의로 징역 7년과 벌금 10만 달러를 선고받았다. 니는 택배 절도 등으로 확보한 500만 달러 상당의 전자제품을 홍콩과 두바이 등지로 밀반출한 혐의를 받고 있으며, 이번 수사는 귀넷 복합범죄수사팀의 정한성 부장검사가 주도했다.

레이니어 호수 물속서 차량 발견
레이니어 호수 물속서 차량 발견

16일 오전 레이니어 호수 티드웰 파크 인근에서 물에 잠긴 차량이 발견되었다. 보트를 타던 시민의 신고를 받은 포사이스 셰리프국과 홀 카운티 잠수팀이 현장에 출동해 인양 작업을 벌이고 있으며, 현재 정확한 사고 경위와 인명 피해 여부를 조사 중이다.

애틀랜타 거래 주택 10채 중 7채  ‘호가 이하’
애틀랜타 거래 주택 10채 중 7채 ‘호가 이하’

지난해 메트로 애틀랜타 29개 카운티에서 거래된 주택의 69%가 호가보다 낮은 가격에 매매되었으며 평균 할인율은 7.3%를 기록했다. 이는 2015년 이후 가장 높은 수준이다. 레드핀은 매도 물량 증가를 원인으로 분석했으나 전문가들은 여전히 높은 주택 가격과 금리 부담으로 인해 완전한 구매자 시장 진입에는 시간이 걸릴 것으로 내다봤다.

태권도 통해 청소년 마약 퇴치 나선다
태권도 통해 청소년 마약 퇴치 나선다

청소년마약퇴치위원회(COYAD)와 국기원이 2026년 2월 11일, 청소년 마약 예방 활동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습니다. 최근 심각해진 청소년 마약 문제에 공동 대응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협약으로, 양 기관은 태권도 정신인 자기 통제와 책임감을 기반으로 한 건전한 청소년 문화 조성에 나섭니다. 앞으로 COYAD는 교육 콘텐츠를 제공하고, 국기원은 국내외 태권도 네트워크를 활용해 예방 교육과 캠페인을 전개하며 마약으로부터 안전한 사회 환경을 만드는 데 협력할 방침입니다.

최장수 애니 '심슨 가족' 800회 맞아…"종영은 멀었다"
최장수 애니 '심슨 가족' 800회 맞아…"종영은 멀었다"

1987년 시작돼 30년 가까이 황금시간대 지킨 애니…미 중산층 가족 다뤄'심슨 가족' 벽화[EPA=연합뉴스. 재판매 및 DB 금지] 미국의 최장수 시트콤 애니메이션 시리즈인 '심

한국여권 재외공관선 40% 더 비싸
한국여권 재외공관선 40% 더 비싸

10년 복수여권 수수료 한국 5만원·미국선 50불 외교부 20년째 환율 무시 “행정편의 비용 전가”대한민국 여권. [연합]  재외국민이 애틀랜타 총영사관이나 주미대사관 등 미국내

‘반 ICE’ SNS 색출 나선 국토안보부
‘반 ICE’ SNS 색출 나선 국토안보부

계정 개인정보 요구 논란구글·메타·레딧 등 기업에 행정소환장 수백건 발송 NYT “제한적 수단 남용”  LA 다운타운의 이민 구치소 앞에서 군중들이 반 ICE 시위를 벌이고 있다.

트럼프 “중간선거서 신분증 의무화”
트럼프 “중간선거서 신분증 의무화”

“우편 투표도 금지” 의회서 법안 무산시 행정명령 강행 시사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오는 11월 중간선거에 전국적 ‘유권자 신분증(Voter ID)’ 제도를 도입하겠다고 밝히며,

이상무가 간다 yotube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