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앰배서더로 발탁
스페셜 패키지 프로모션
![인기 K-팝 그룹 에스파가 신라면을 전 세계에 홍보한다. [농심 제공]](/image/fit/288484.webp)
농심이 신라면 글로벌 앰배서더로 인기 K-팝 걸그룹 ‘에스파’를 발탁했다.
신라면이 전 세계를 대상으로 한 대표 모델을 기용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글로벌 영향력을 갖춘 에스파는 ‘Spicy Happiness In Noodles’라는 슬로건을 전달하며, 신라면의 대표적인 맛과 정체성, 문화적 매력을 주요 해외 시장 소비자들에게 소개하게 된다.
농심은 공식 글로벌 유튜브 채널을 통해 에스파가 등장하는 신라면 신규 광고를 공개했다. 이번 광고는 뮤직비디오 형식으로 제작돼, 에스파의 보컬과 퍼포먼스, 아티스트적 개성을 담아냈다.
영상에서는 소비자들의 생동감 있고 즐거운 반응을 담고 있으며, 신라면이 전 세계 누구나 함께 즐길 수 있는 제품임을 강조한다. 또한 젓가락 준비 등을 모티프로 한 동작과 ‘SHIN’ 알파벳을 손으로 표현한 ‘신라면 춤’도 함께 선보인다. 이번 광고는 한국을 제외한 미국, 중국, 일본, 유럽, 동남아시아 등 주요 해외 시장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농심은 ‘에스파 스페셜 패키지’ 신라면 제품도 선보인다. 멀티팩에는 그룹 이미지가, 싱글팩에는 각 멤버의 이미지가 적용되며, 11월 중국 출시를 시작으로 한국을 포함한 글로벌 시장에 순차 출시될 예정이다. 또한 일부 신라면과 신라면 툼바(Toomba) 멀티팩에는 멤버 포토카드가 포함되며, 포토카드에는 멤버들의 사진과 손글씨 메시지, 비하인드 영상을 볼 수 있는 QR코드가 담긴다.
농심은 글로벌 리테일 채널을 중심으로 오프라인에서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하며, 전 세계 유통매장에서 에스파를 활용한 광고와 이벤트 등을 전개할 계획이다.
<조환동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