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양숙 부동산, 22일 정오부터 오픈하우스
한인 부동산 회사인 애틀랜타 리얼티 센트럴(대표 구양숙)이 오는 22일 정오부터 오후 4시까지 레이크 레이니어 인근의 ‘레이크크레스트(Lakecrest)’ 단지의 단독주택에 대한 오픈하우스를 실시한다.
55세 이상의 시니어 및 은퇴 주민들을 위해 조성된 레이크크레스트 단지는 레이니어 호수의 각종 레저 및 액티비티 장소에서 불과 2마일 이내에 위치해 있다.
조지아 최대의 쇼핑센터인 몰오브조지아에서 가까운 것은 물론 한인들이 많이 거주하는 스와니에서 5마일 떨어진 뷰포드 지역에 위치해 완벽한 장소로 꼽힌다. 또한 에모리병원 및 노스사이드병원 등 의료시설도 가깝다.
매달 135달러의 저렴한 잔디 관리비로 주기적으로 비료도 주는 비용까지 포함돼 있어 잔디관리를 전혀 하지 않아도 되는 리타이어하신 분들을 위한 단지이다.
단독 단층집이면서 4면 벽돌을 둘러 지으면서 윗 부분은 콘크리트 사이딩을 둘렀기에 외부벽 유지 걱정도 당분간은 안 하셔도 되는 집들로 지어진 단지이다.
건축된 지 1년된 이 주택은 널찍한 플로어플랜을 갖춘 단층구조로 구양숙 대표는 “풀 업그레이드된 고급스러운 사양이 한인 구매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것”이라며 “월 회비도 매우 저렴하다”고 귀띔했다.
▶주소 1829 Rowland Pass, Buford GA 30518 ▶문의 404-309-7599. 박요셉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