혁신적 메디케어 어드밴티지 플랜 제공
메디케어 어드밴티지 플랜의 새로운 강자, ‘쏜더 헬스 플랜(Sonder Health Plans)’이 한인 메디케어 가입자들을 위해 혁신적인 플랜을 제공하고 있어서 화제다.
조지아 주 내에서만 활동하는 메디케어 어드밴티지 회사인 쏜더 헬스 플랜이 경쟁력 있는 종합적이고 저렴한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는 새로운 기준을 설정하며 의료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체로키, 클레이턴, 코웨타, 더글라스, 페이엣, 헨리, 폴딩, 록데일, 캅, 디캡, 풀턴, 그리고 귀넷카운티에만 서비스를 제공하는 쏜더는 조지아의 고령 인구에게 비할 데 없는 의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전략적 위치에 있다. 회사는 2가지 건강관리 전용(HMO) 플랜, 2가지 만성 질환 전용 플랜(CSNP), 그리고 하나 1개 이중 자격 전용 플랜(DSNP)을 제공하며 회원들의 다양한 요구를 포괄적으로 취급한다.
쏜더 헬스 플랜이 두각을 나타내는 점은 제공하는 혜택의 탁월함에 있다: 기본 진료 의사 방문과 전문가 상담 시 0 달러의 코페이와 0 달러의 월 보험료. 이러한 혜택은 고령자들의 경제적 부담을 완화시킬 뿐만 아니라 규칙적이고 적극적인 건강 관리를 장려한다. 또한 쏜더의 플랜은 많은 경쟁사들보다 낮은 최대 부담금(MOOP)을 자랑하며 고품질 의료에의 접근성을 높인다.
쏜더의 플랜이 더욱 매력적인 것은 특히, 만성 질환을 가진 고령자를 위해 맞춤화된 보조 혜택을 드린다는 것이다. 이 혜택에는 CSNP를 통한 월 235달러 상당의 플랙스 카드, 해당 자격을 갖춘 만성 질환 회원을 위한 HMO플랜에서 제공하는 400달러 상당의 식료품 카드, 그리고 해당 자격을 갖춘 개인을 위한 컴플리트 HMO플랜에서 제공하는 135달러 상당의 플랙스 카드가 포함된다. 이러한 혜택은 회원들의 건강과 복지를 지원하는 필수적인 생활용품을 감당할 수 있도록 보장한다.
또한 모든 플랜은 치과, 안과, 보청기는 물론 피트니스 및 비처방약품(OTC) 혜택 등 중요한 분야를 커버하고 있어 회원들의 삶의 질을 높이는 데 효과적이다.
경쟁이 치열한 메디케어 어드밴티지 분야에서 새로운 진출자로서 쏜더 헬스 플랜은 단순한 보험 제공을 넘어 실제로 삶을 풍요롭게 한다. 쏜더의 사명은 그저 보험 커버리지뿐만 아니라 조지아의 고령자 커뮤니티에서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각 수혜자가 마땅히 받아야 할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하는 의료 환경을 조성하는 것이다. 이러한 포괄적인 치료 솔루션은 쏜더가 전인적 건강을 지지하겠다는 약속을 반영한다.
쏜더 헬스 플랜을 통해 조지아의 메디케어 수혜자들은 고품질 의료가 단지 접근 가능한 것만이 아니라 그들의 특정 필요와 상황에 맞춰져 있음을 발견하고 있다. 이러한 혁신적인 방식은 단지 의료 서비스의 제공 방식을 변화시키는 것이 아니라, 더 건강하고 활기찬 삶으로 이어지는 길을 여는 것으로서 고령 인구에게 변화를 주고 있다.
▶홈페이지 www.sonderhealthplans.com ▶문의 404-906-9633(한국어), 1-888-977-5015(영어)
박요셉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