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남부장애인체육회 선수 모집 중
동남부장애인체육회(회장 천경태)는 오는 10월19일-24일까지 한국 울산 종합운동장에서 열리는 전국장애인체육대회에 참가를 결정하고 미국대표 참가선수를 모집하고 있다.
전국에서 약 9천여명이 참가할 이번 대회는 올림픽 출전선수를 포함하는 국내 아마츄어 운동선수들의 꿈의 무대인 것으로 전해졌다.
재미동남부 장애인체육회는 이번 대회 잠가 모집에는 지체 장애인 뿐만 아니라 지적 발달 장애인도 참가할 수 있다고 말하며 적극적인 참여를 당부했다. 애틀랜타 지역에서는 수영선수로 안수민(30), 천요셉(25) 선수가 참가신청을 마친 상태다. 출전종목은 한국 장애인체육회 웹사이트(www.ulsan.go.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동남부장애인체육회로 문의해도 된다.
아울러 동남부장애인체육회에서는 이번 한국장애인체전대회에 참가하는 장애인들에게 최대한의 편의를 제공하고, 행사 지원을 하기 위한 후원자를 모집하고 있다.
장애인 체육회는 지난 6월 거북이마라톤대회를 비롯해 동남부를 대표해 20여명의 선수들과 전미주 장애인체육대회에 참가했다. 또한 지난 7월에는 장애인 농구캠프를 개최했고, 지난 8월초 부터 스톤마운틴과 라즈웰 Morgan Fall Park에서 카약 교실과 매주 토요일 오전 8시 스와니 세틀스브리지 파크에서 하이킹을 하고 있다.
한편 장애인 체육 대회를 위한 후원은 동남부장애인체육회 천경태 회장 678-362-7788으로 문의하면 된다. 박요셉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