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증요법 넘어 원인치료, 생활습관 바꾸기"
각종 난치병 환자 치유 임상사례 보고 돼
각종 난치병을 획기적으로 치료하는 백투에덴 힐링 프로그램의 개발자이자 운영자인 양일권(사진) 박사가 조지아 애틀랜타에서 주민들을 위한 백투에덴 힐링 프로그램을 개최한다.
양일권 박사는 한국에서 최초의 천연치료 전문 요양병원을 설립했다. 2002년도에 각종 난치병 치료를 위한 공개 임상실험을 직접 진행하면서 그 치료 결과를 SBS TV 방송의 “잘 먹고 잘 사는 법” 스페셜 다큐를 통해 방영함으로 한국에서 웰빙바람을 일으킨 선구자이다.
백투에덴 힐링 프로그램은 한의학, 천연치료학, 예방의학, 심리영양학, 후성유전학 등의 최첨단 학문의 연구결과들을 통합적으로 사용해 각종 난치병을 근본적으로 치료하는 프로그램이다. 지난 30여년 동안 30만명의 많은 참가자들이 백투에덴 힐링 프로그램에 참여해 후성유전학을 바탕으로 생활습관을 개선함으로 질병 유전자 스위치를 꺼서 각종 난치병이 치유되는 임상사례들을 보고하고 있다.
최첨단 의학은 각종 난치병의 치료에 대한 해답을 오토파지와 장내미생물의 균형 회복에서 찾고 있다. 이번 프로그램은 2016년도에 노벨생리의학상을 받은 요시노리 교수가 규명한 오토파지 원리를 활용해 개발한 백투에덴 효소 및 건강기능식품을 먹으면서 몸 속의 염증과 독소를 청소할 예정이다. 짧은 기간에 놀라운 힐링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우리 몸의 세포 수보다 더 많은 장내미생물들 중에서 유해균은 줄어들게 하고 유익균은 증가하게 하는 방법을 통해서 각종 난치병을 스스로 집에서 관리하는 법을 배우고 체험할 수 있다.
조지아주에서 열리는 이번 디톡스 힐링캠프는 포사이시아 파운데이션(619 Wheeler Creek Ln, Maysville, GA 30558)에서 숙식하며 5박 6일 동안 디콕스 식사를 하는 프로그램(500 달러)과 4일 동안 디톡스 식사를 각자의 집이나 직장에서 진행하는 카톡 디톡스 힐링캠프(150달러)로 나누어 진행한다. 또한 무료강좌 및 설명회가 14일(토) 오후 3-5시 카네스빌교회(5887 Hwy 320, Carnesville, GA 30521)에서 열린다.
이번 힐링캠프에 각종 암, 심장병, 고혈압, 당뇨병, 비만, 파킨슨병, 간질환, 신장질환, 안질환, 위장병, 역류성 식도염, 갑상선 질환, 아토피, 각종 자가면역질환 등 난치병으로 고생하시는 분들을 초청한다. 저녁에 한 시간씩 강의를 듣고 집이나 직장에서 제공되는 오토파지 식사를 하면서 프로그램 대로 생활하면서 직접 힐링을 체험할 수 있다. 참가자는 건강과 행복을 위한 최고의 선물을 받아 누릴 수 있다.
양 박사는 백투에덴 힐링캠프는 "현대의학의 대증요법 한계를 뛰어넘어 원인을 치료하는 근본요법을 통해 면역력을 증강하며, 생활습관을 바꾸는 캠프"라고 소개했다.
강사 양일권 박사는 (사)백투에덴힐링문화협회 회장, 백투에덴힐링센터 원장, 백투에덴평생교육원 원장, 연세대학교 보건대학원 겸임교수, 한의사, 천연치료의사, 보건학 박사, 한의학 박사, 천연치료학 박사 등으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문의=404-934-9000. 박요셉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