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마트서 전남 국악팀공연, 김밥 증정
H 마트 둘루스점이 오는 4월 16일(수), 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무료 증정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날 오후 2시와 6시, 매장 앞에서 펼쳐지는 전라남도 도립국악단의 특별 공연을 관람하는 고객 중, 선착순 50명에게 전통 K-푸드인 냉동 김밥을 무료로 증정했다.
증정 품목은 ▲유부우엉 ▲비빔야채 ▲흑미어묵 맛 등 총 3종류의 김밥 중 1팩으로, 각 공연 시작 전 현장에서 선착순으로 배포되며, 준비된 수량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H 마트 관계자는 “한국의 맛과 전통 예술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라며, “많은 고객분들이공연도 즐기시고, 특별 혜택도 받아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는 전라남도의 우수 농특산품을 판촉하기 위해 애틀랜타를 찾은 박창환 전라남도 경제부지사 일행이 김밥을 나눠주고 및 전라남도 도립국악단의 전통무용 및 사물놀이 공연을 소개하는 것을 골자로 한다. 박요셉 기자
















![[애틀랜타 뉴스] 새해부터 적신호 우회전 금지하는 애틀랜타, 40만불 벌금 부과한 HOA, 불법체류자 대규모 단속에 긴장하는 한인사회, 애피타이져 경제, 조지아의 다양한 뉴스부터 애틀랜타 한인 사회 동정까지 (영상)](/image/289110/75_75.webp)
![[수필] 나는 내가 생각하는 것보다 더 아름답다](/image/289051/75_75.webp)
![[전문가 칼럼] 보험, 그것이 알고 싶다 :은퇴 후 건강 악화 시, 메디케어 플랜 어떻게 바꿔야 하나요?](/image/289012/75_75.web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