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 신예 가수 발굴 대회
7월31일 마감
미주 한인 최대 미디어 그룹인 한국일보 미디어 그룹(KTMG)이 한국의 카카오 엔터테인먼트, PLEDIS, P 네이션, SQL+ 프로젝트 회사와 함께 K-Pop 커버 콘테스트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오프라인 뿐만 아니라 온라인과 메타버스에서도 진행되어 K-Pop의 세계화를 위한 새로운 패러다임의 음악 축제로 펼쳐지게 될 예정이다.
한국일보 LA미주본사가 주최하는 이번 케이팝 신예 가수 선발 행사는 1차 온라인 대회(7월31일 마감), 2차 메타버스 가상공간 대회 (8월23일-9월23일), 3차 결승 오프라인 대회(11월 중순)로 치뤄진다.
이번 대회는 1차 지원자 중에 50명을 선발하여 2차 대회를 메타버스 가상 공간에서 10명 또는 10팀을 선발하여 11월 중순 캘리포니아 LA의 Zipper홀에서 최종 승자를 선발한다.
2차 메타버스 대회는 전 세계 시청자들이 투표에 참여해 최종 10명의 결승 진출자를 선출하는 점수에 반영된다. 한편, 2차에 선발된 참여자는 카카오 엔터테인먼트사의 상이 수여된다.
3차 결승대회는 대회를 공동 주최하는 카카오 엔터테인먼트, PLEDIS, P 네이션, SQL+ 프로젝트 회사의 이사들이 심사위원으로 참여한다.
온라인 지원서 및 콘테스트에 관한 구체적인 정보는 ktmf.koreatimes.com에서 찾아볼 수 있다. 김영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