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선 주자’ 이재명·윤석열·이낙연 SBS ‘집사부일체’ 사부 출연

September 09 , 2021 10:38 AM
연예·스포츠 대선 이재명 윤석열 이낙연 집사부일체

제20대 대선 주자들이 SBS '집사부일체'에 출연하며 한국TV(https://tvhankook.com)에서도 방영될 예정이다.

9일(한국시간 기준) SBS에 따르면 이재명 경기도지사, 윤석열 전 검찰총장, 더불어민주당 이낙연 전 대표는 SBS 예능 프로그램 ‘집사부일체’에 사부로 출연할 예정이다.

SBS 측은 “’집사부일체’는 제20대 대선 출마 선언을 한 대선 주자들과 함께하는 특집 방송을 준비했다”며 “대선 주자들 중 가장 지지율이 높은 세 명의 주자들이 사부로 출연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어 “시청자들이 가장 궁금해하는 후보들을 선정하기 위해 리얼미터와 한국갤럽의 최근 6개월(2021년 3월~8월) 여론조사를 참고했으며, 해당 기간 10% 이상의 높은 지지율을 보여준 대선 주자(이재명, 윤석열, 이낙연)를 지난 4개월 동안 공들여 섭외했다”고 설명했다. 

‘집사부일체’는 다양한 분야의 인물들이 ‘사부’로 등장해 멤버들에게 인생 과외를 해주는 콘셉트의 프로그램으로, 이승기, 양세형, 김동현, 유수빈이 출연한다. 

윤석열과 이재명 촬영분은 각각 오는 19일과 26일, 이낙연 출연분은 오는 10월 3일 방송될 계획이다.

대선주자 특집 방송은 오는 19일부터 3주간 방영되며, 윤석열 전 검찰총장, 이재명 경기도지사, 이낙연 전 더불어민주당 대표 차례로 출연한다.

이재명-이낙연-윤석열 <연합뉴스TV 제공>
이재명-이낙연-윤석열 <연합뉴스TV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