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시스, 2026년 '라이프 레슨' 장학생 모집
신시스(SYNCIS)가 ‘라이프 해픈스’가 주관하는 장학 프로그램에 후원사로 참여해 부모를 잃은 17~24세 학생들에게 학비를 지원한다. 신청은 2026년 ..

30일 밤부터 1~2인치 예상 귀넷을 포함한 메트로 애틀랜타 일원에 눈 소식이 예보됐다.국립기상청은“30일 밤부터 31일 오전 사이 메트로 애틀랜타 지역에는 1~ 2인치의 눈이, 애슨스와 게인스빌 등 조지아 북동부 지역에는 2~4인치의 눈이 내릴 것으로 내다봤다.기상청에 따르면 일부 지역은 이 보다 더 많은 양의 눈이 내릴 가능성이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이에 따라 조지아 주 교통국은 “적설에 대비 이미 200만 갤런의 염수를 확보한 상태”라면서 “30일부터 도로 살포 작업에 들어 갔다”고 밝혔다.눈과 함께 북극발 한랭전선

신시스(SYNCIS)가 ‘라이프 해픈스’가 주관하는 장학 프로그램에 후원사로 참여해 부모를 잃은 17~24세 학생들에게 학비를 지원한다. 신청은 2026년 ..

애틀랜타, 신규주택건설 전국 상위권저소득주택은 공급 줄고 임대료 상승 메트로 애틀랜타 지역의 주택 공급은 전국 평균을 웃돌고 있지만 저소득층을..

본격적인 세금보고 시즌을 맞아 AI를 활용하는 납세자가 늘고 있으나, 세무 전문가들은 AI의 '환각현상'과 보안 문제를 경고하고 있다. 국세청(IRS)은..

아씨마켓70 달러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광동 비타500(오리지널) 10X3.4 OZ 4.99, 농협 생배 12X8.1OZ 7.99, 아씨 서천 재래김 (도시락,선물박스) 9.99..

평생 음주량이 많을수록 대장암 위험도 더 커지며, 특히 직장암 위험은 평균 평생 음주량이 주당 14잔 이상인 과도한 음주자가 ..

장내 유익균이 발병 영향유산균·낙산균 두드러져 인체에 유익한 균으로 알려진 유산균·낙산균이 대장암, 대장 선종을 비롯한 대..

31일 행사 취소, 추후 일정 공지 애틀랜타 브레이브스 구단이 이번 주말 예고된 겨울 폭풍 경보로 인해 올해 '브레이브스 페스트..

가수 변진섭 콘서트 '희망사항'3월 4일 오후 8시 둘루스 애틀랜타 콜리세움에서 열린다. 티켓 구매는 TICKETON.COM에서, 단체판..

12월 애틀랜타 주택시장은 매물 수가 전년 대비 5.9% 증가하고 중간 가격은 4.2% 하락한 36만 617달러를 기록했다. 매물 소진 기..

‘아메리칸 드림’하면 흔히 넓은 교외 주택에서 가족과 함께 사는 것을 상상한다. 하지만 평균 주택 면적이 두 배 가까이 늘어..

AI 안썼는데 억울한 적발사례도 속출“피할 수 없는 AI, 활용법 교육해야” 미 대학가에서 생성형 인공지능(AI)을 이용해 과제를..

중산층 가정 지원 확대 아이비리그의 명문 예일대가 저소득층뿐만 아니라 중산층에 대한 재정 지원을 확대한다 예일대는 2026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