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평등 연구 정보회의 18, 19일 개최
귀넷카운티 소재 지역 비즈니스들은 오는 18일과 19일 열리는 미팅에 참여해 카운티 정부의 조달 및 계약 관행에 관한 의견을 제시할 수 있다.
귀넷 커미셔너위원회는 지난 5월 카운티의 구매 및 계약 정책과 관행을 살펴보고 이것이 불균형이나 장벽을 만들고 있는지 연구하기로 의결하고 이 연구를 로펌이자 컨설팅 업체인 그리핀 & 스트롱 PC(Griffin & Strong P.C)에서 수행하도록 의뢰했다.
불균형 연구는 카운티의 계약 및 구매 정책과 관행이 헌법적 명령, 관할 법률, 업계 모범 사례 및 법원 판결을 얼마나 잘 준수하는지 살펴보는 것이다.
미국에서 가장 다양한 인종이 거주하는 귀넷은 이 연구를 통해 다양한 사업체가 조달 기회의 장벽을 해결하고, 정부계약 관행에 포용성을 촉진하는 기회로 삼는다는 계획이다.
두 번의 정보 회의는 우선 9월 18일 수요일 오후 6시에 스와니의 55 뷰포드 하이웨이에 있는 조징 피어스 파크 커뮤니티 룸에서 진행된다. 두 번째 회의는 9월 19일 목요일 오후 2시에 줌(Zoom)을 통한 버추얼 옵션으로 진행된다.
기업 소유자와 주민은 이벤트브라이트(Eventbrite)를 사용해 9월 18일에 열리는 대면 회의 또는 줌을 사용하여 9월 19일에 열리는 가상 회의에 등록할 수 있다. 대면 회의에 등록하는 것이 좋지만 필수는 아니다.
질문이나 관심 사항이 있으면 그리핀 & 스트롱, P.C.로 이메일을 보내면 된다. ▶이메일=GwinnettCountyStudy@GSPCLaw.com). 박요셉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