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애틀랜타
이규 레스토랑
첫광고
김성희 부동산

안성재도 반했다..수지, 실물 어떻길래 “할말 없어져” 감탄

유튜브 채널 '셰프 안성재'에 게재된 영상에서 셰프 안성재가 배우 수지의 실물을 보고 놀라움을 표현했다. 안성재는 수지에게 “이렇게 가까이서 뵈니까 정말 할 말이 없어진다”고 말하며 감탄했고, 수지는 안성재의 유튜브 콘텐츠를 시청하며 즐거워했다. 수지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다 이루어질지니'에 출연하며 김우빈, 안은진 등과 함께 호흡을 맞춘다. 이번 작품은 김은숙 작가의 신작으로, 한국시간 기준 3일 공개될 예정이다. 안성재는 수지의 매력에 감탄하며 함께하게 된 계기를 밝혔다.

# 수지 # 안성재 # 셰프 안성재

AI로 승부수 띄운 한국 가전… 미 ‘칩 개수’ 관세에 비상
AI로 승부수 띄운 한국 가전… 미 ‘칩 개수’ 관세에 비상

미국이 반도체 수량에 따라 품목관세를 매길 방침을 검토하며 한국 가전 업계에 비상이 걸렸다. 특히 AI 기능을 강조하며 반도체 탑재를 늘려온 삼성·LG의 부담이 커질 것으로 보인다. 의약품에 대한 100% 관세 부과와 함께 미국 내 생산 시설 미비 시 불이익이 예상되며, 국내 기업들은 대응책 마련에 고심하고 있다. 현지 생산 확대 어려움, 수시로 바뀌는 미국 정부 입장이 난항을 더하고 있다.

'폭군의셰프' 이채민 "중간투입 큰 부담…먹방 보며 리액션 연습"
'폭군의셰프' 이채민 "중간투입 큰 부담…먹방 보며 리액션 연습"

배우 이채민은 tvN 드라마 '폭군의 셰프'에서 이헌 역을 맡아 광기 어린 폭군과 순수한 면모를 넘나드는 연기를 선보였다. 촬영 전 급하게 승마, 서예, 무용 등을 익혔으며, 임윤아와의 로맨스 호흡에 대한 비하인드 스토리와 함께 사슴 혀 요리 먹방 연기 비법을 공개했다. 또한, 드라마 종영 후 차기작으로 재벌가 역할이나 누아르 작품 출연을 희망하며 좋은 배우가 되기 위한 초심을 잃지 않겠다고 밝혔다.

전 세계 한인회장들, 새정부 '평화공존·공동성장' 비전 토의
전 세계 한인회장들, 새정부 '평화공존·공동성장' 비전 토의

2025 세계한인회장대회가 서울 그랜드 워커힐에서 4일간 개최됐다. 재외동포청 김경협 청장이 개회사에서 ‘평화공존·공동성장’ 비전을 제시했다. 67개국 한인회장·대륙별 한인회총연합회 임원 등 370여 명이 참석했고, 장동혁 대표, 김석기 위원장 등 70여 명의 국내 주요 인사가 함께했다. ‘공통의제토론’과 ‘지자체‑동포사회 협업사례 발표’ 프로그램을 통해 한인 사회의 역량 강화와 실질적 협력 방안을 논의했다. 10월 2일에는 ‘제19회 세계한인의 날 기념식’이 열렸다.

구양숙 부동산표정원 융자미국 크래딧 교정
이상무가 간다

이상무가 간다 yotube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