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애틀랜타
김성희 부동산
첫광고
이규 레스토랑

‘케데헌’ 메기강 감독, 이병헌→뷔·RM과 함께

'케이팝 데몬 헌터스' 메기강 감독이 영화 '어쩔수가 없다' 시사회 후 이병헌, 방탄소년단 뷔, RM과 함께 사진을 찍었다. 메기강 감독은 개인 계정에 해당 사진을 게재했으며, 현재 K콘텐츠 열풍을 이끄는 네 사람의 만남에 관심이 쏠린다. '어쩔수가 없다'는 삶에 만족했던 회사원 '만수'(이병헌 분)가 해고 후 재취업을 향한 전쟁을 벌이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메기강 감독은 최근 부산국제영화제에도 참석했다.

# 메기강 감독 # 이병헌 # 뷔·RM과 함께

카카오톡, 챗GPT·카나나 품었다
카카오톡, 챗GPT·카나나 품었다

카카오톡이 챗GPT, 카나나를 활용한 AI 기반 탭 서비스로 대대적 개편을 거쳤다. 메시지 수정, 채팅방 분류, 오픈채팅탭 개편 등 사용자 편의 기능이 강화되었으며, 카나나가 이용자에게 필요한 정보를 '선톡'하는 새로운 기능이 도입되었다. 개인정보 보안 강화 및 프라이버시 보호 기능도 향상되었다.

세븐틴 에스쿱스X민규, 신보 리스닝 파티
세븐틴 에스쿱스X민규, 신보 리스닝 파티

세븐틴 에스쿱스X민규가 첫 번째 미니앨범 ‘하이프 바이브스’ 발매를 앞두고 리스닝 파티를 열었다. 이번 파티는 가수 겸 프로듀서 범주 등 동료 아티스트 및 지인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으며, 타이틀곡 ‘5, 4, 3’을 비롯한 새 음반의 전곡 음원을 최초로 공개했다. 특히, 이번 행사는 메타 산하 인스타그램과 협업하여 진행되었으며, 메타가 K팝 아티스트와 오프라인 이벤트를 연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하이프 바이브스'는 29일 발매된다.

'우리들의 발라드' 차태현 "160분 편성 놀랐지만 그만큼 재밌어"
'우리들의 발라드' 차태현 "160분 편성 놀랐지만 그만큼 재밌어"

SBS 새 음악 오디션 프로그램 '우리들의 발라드'가 오늘 첫 방송된다. 차태현은 2시간 40분 편성이라는 긴 러닝타임에 놀라움을 표하며 프로그램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10~20대 가수 지망생들이 추억의 발라드를 재해석, 심사위원단은 음악인과 비음악인이 혼합되어 다양한 평가를 내놓는다. 기존 오디션과 차별화된 심사 방식과 참가자들의 사연이 프로그램의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구양숙 부동산표정원 융자미국 크래딧 교정
이상무가 간다

이상무가 간다 yotube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