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벨경제학상 폴 크루그먼 교수외교·정치전문가 자카리아 박사한국일보에는 세계와 미래가 담겼습니다. 세계 최고의 권위지 뉴욕타임스와 워싱턴포스트의 명칼럼들이 한국일보 지면을 통해 독자 여러분들께 보다 쉽고 가깝게 찾아갑니다. 한국일보는 뉴욕타임스 등과의 특별 제휴를 통해 세계적인 석학이자 명칼럼니스트인 ..
# 석학 # 사고 # 칼럼
한국일보 애틀랜타가 광고 디자이너를 모집합니다. ▲응시자격: 취업에 결격사유가 없을 것.▲지원서류: 이력서(영문 또는 한글) 및 자기소개서▲지원방법: 우편, 이메일 또는 팩스▲이메일: ekoreatimes@gmail.com▲전형방법: 서류심사 후 면접▲문의 : 770-622-9600 / 팩스 770-622-9605
박 대통령 제부 신동욱씨 인터뷰올겨울 패션·피부관리의 모든 것한국일보 제휴 럭셔리 월간 여성지 ‘우먼센스(Woman Sense)’ 2017년 신년호(사진)가 나왔습니다.겨울에 더 빛나는 아메리칸 스타일 의상을 비롯해 올 겨울 대세인 캐시미어와 니트, 울의 믹스&매치, 자녀와 함께 멋내고 외출하는 신년 나들이 패션 그리고 모자와 백 부츠까지 최신 겨울패션의 모든 것을 보여드립니다. 뷰티 특집에서는 피부 보습 솔루션 ‘깨알 정보’, 탱탱한 피부의 마술사 ‘겨울 안티에이징’, 겨울 피부 노화 방지 화장법을 확실하게 알려드립니다.탄
한국일보가 새해를 맞아 인쇄보조, 광고영업사원, 그래픽디자이너를 모집합니다. 지원 자격은 취업에 결격 사유가 없는 경우이며, 이력서(영문 또는 한글)와 자기소개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서류 심사 후 면접을 통해 최종 선발하며, 자세한 내용은 문의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한국일보가 새해를 맞아 인쇄보조, 광고영업, 그래픽디자이너 채용을 진행했다. 지원 자격은 취업 결격 사유가 없는 자이며, 서류 심사 후 면접을 통해 최종 선발한다. 지원서, 이력서, 자기소개서를 우편, 이메일, 팩스로 제출할 수 있으며, 채용 관련 문의는 담당 부서로 연락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