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 대통령 제부 신동욱씨 인터뷰
올겨울 패션·피부관리의 모든 것
한국일보 제휴 럭셔리 월간 여성지 ‘우먼센스(Woman Sense)’ 2017년 신년호(사진)가 나왔습니다.
겨울에 더 빛나는 아메리칸 스타일 의상을 비롯해 올 겨울 대세인 캐시미어와 니트, 울의 믹스&매치, 자녀와 함께 멋내고 외출하는 신년 나들이 패션 그리고 모자와 백 부츠까지 최신 겨울패션의 모든 것을 보여드립니다. 뷰티 특집에서는 피부 보습 솔루션 ‘깨알 정보’, 탱탱한 피부의 마술사 ‘겨울 안티에이징’, 겨울 피부 노화 방지 화장법을 확실하게 알려드립니다.
탄핵 소추된 박근혜 대통령의 제부 신동욱씨를 전격 인터뷰해 박 대통령의 어린 시절, 최순실과의 인연 등을 풀 공개합니다. 신씨는 “박 대통령이 최태민에게 정신적으로 지배 당했다는 것에 공감한다”면서 "하지만 육체적으로 지배당했다는 건 잘 모른다”고 말했습니다.
커버스토리로는 은밀하게 속이 빵빵한 좌충우돌 연기파 탤런트 황우슬혜의 이야기를 실었고, Mnet ‘언프리티 랩스타’ 출신의 센 여자 3인방인 헤이즈, 육지담, 애쉬비를 집단 인터뷰 했습니다. 결혼하고 활발해진 배우 김하늘의 신혼이야기를 소개하고 탤런트 지창욱, 10년 절친 홍석천과 왁스를 인터뷰 했습니다. 본보는 ‘스타 & 스타일 럭셔리 매거진’ 우먼센스를 매월 둘루스 스와니 잔스크릭 도라빌 한인타운에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