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체킹 무료 프로모션
초이스·프리미어 상품 제공
뱅크오브호프가 한인 사업주들을 위한 ‘초이스 비즈니스 체킹’·‘프리미어 비즈니스 체킹’ 무료 프로모션 이벤트를 9월 30일까지 진행한다.
초이스 비즈니스 체킹·프리미어 비즈니스 체킹은 뱅크오브호프가 지난해 출시한 상품으로 계좌에 일정 금액을 유지하면 비즈니스에 필요한 트레저리 매니지먼트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는 것을 특징으로 한다.
작년 하반기 출시 이후 한인 사업주들을 중심으로 고객들의 호응이 컸는데 이번에 9월 30일까지 개설하면 첫 세 달 동안 월 수수료 면제 조항을 충족시키지 못해도 관련 서비스 비용이 면제된다. 이에 따라 초이스 비즈니스 체킹의 경우 120달러, 프리미어 비즈니스 체킹은 225달러를 절약할 수 있다.
이외에도 두 상품의 장점은 많다. 무엇보다 트레저리 매니지먼트 서비스에 별도 가입해야 얻을 수 있는 혜택이 무료로 제공된다. 구체적으로 살펴보면 원격으로 체크 입금 및 관리가 가능한 리모트 디파짓 스캐너를 2년 약정시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여기에 더해 트레저리 매니지먼트의 온라인 송금 모듈 사용의 경우 월 서비스 수수료 30달러가 면제된다. 또한 온라인으로 지불 정지를 신청할 경우 초이스 체킹은 월3 회, 프리미어 체킹은 월 5회까지 무료다.
비지니스 오너가 운영하는 사업에 따라 상품을 선택할 필요가 있기 때문에 가입 전 상담도 가능하다. 뱅크오브호프는 각 지점에서 고객이 최대한의 혜택을 얻을 수 있도록 비즈니스의 월 거래규모, 입출금 횟수, 잔고 규모 등을 파악해 가장 적합한 상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전문 상담을 제공한다.
유니스 김 뱅크오브호프 서부지역 리테일 총괄 본부장은 “빠르게 변화하는 시장에서 복잡한 비즈니스 운영에 소모되는 시간과 비용을 절감하는 것은 성공의 척도”라며 “트레저리 매니지먼트 서비스에 대한 필요성은 잘 알지만 비용문제로 망설였던 많은 중소 비즈니스 사업자 분들에게 좋은 대안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경운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