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 영월 특산품 봄맞이 대세일
새우젓 & 씨앗젓갈 1+1 스페셜
강원 청정지역 특산물을 엄선해 판매하고 있는 조지아 강원 특산물 상설매장(대표 김기동)이 ‘2022년 강원특산물/영월군 특산품’ 봄맞이 대세일전을 오는 5월 8일까지 둘루스 웰빈순두부 옆 강원특산물 매장에서 실시한다.
김기동 대표는 “미국에서 맛볼 수 없는 영월의 쪽파김치, 갓김치를 특별 판매하고 있으며 광양 대봉 곶감, 피문어, 양구 시래기, 된장 만들기 세트 등 230여가지 품목을 판매하고 있다”고 밝혔다.
영월의 명품 고춧가루로 만든 포기김치, 맛김치, 총각김치, 쪽파김치, 갓김치가 대표 상품이며, 광양 대봉 곶감, 생더덕 무침, 양구 시래기, 메주, 햇김, 곱창김, 메밀라면 등이 인기 있다.
간장게장, 양념게장, 전복장과 강원도 고성 피문어 슬라이스도 추천 상품이며 된장을 직접 집에서 만들어 볼 수 있는 된장만들기 DIY세트도 판매하고 있다.
특별히 이번 봄맞이 대세일에서는 새우젓이나 씨앗 젓갈 1파운드를 사면 1파운드를 공짜로 주는 스페셜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영월산업진흥원이 주관하고 KTEI, 강원무역창업연구원, 강원인터네셔날이 주최하며 영월군이 후원한다.
조지아 강원 특산물 상설매장에는 김기동 대표가 직접 전국 각지를 다니며 식품제조 과정을 둘러보고 시식해 보고 엄선한 각 지역 250여개 특산물들이 한국에서 컨테이너로 갓 도착해 판매되고 있다.
강원 특산물 매장 영업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위치는 2645 N Berkeley Lake Rd #143 Duluth이다. 문의=678-579-5806 박선욱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