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의 플래그십 SUV인 텔루라이드가 US 뉴스&월드 리포트가 선정한 ‘가족을 위한 최고의 3열 SUV’에 2년 연속 이름을 올렸다.
이번 수상 모델 선정은 자동차 전문가들의 평가와 차량의 안전성 및 내구성, 그리고 탑승자간 연결 및 엔터테인먼트 기능과 같은 가족 친화적인 편의 사양들에 대한 평가를 바탕으로 이뤄졌다. 경쟁 모델 중 가장 높은 총점을 받은 차량이 각 부분별 가족을 위한 최고의 자동차로 선정됐다.
US 뉴스&월드 리포트 제이미 페이지 디턴 편집장은 “텔루라이드는 가족 친화적인 편리한 기능과 안정성을 두루 갖추고 있다”며 “특히 전방 자동제동 기능과 차선유지 보조 기능, 청소년 자녀의 안전 운전을 위한 제한 설정 기능, 그리고 3열 독립 냉온 기능, 애플 카플레이/안드로이드 오토, 뒷좌석 차양막 등과 같은 안전 및 인포테인먼트 기능이 탁월했다”고 평가했다.
텔루라이드의 높은 안정성 및 내구성 평가 외에도 2021년 가족을 위한 최고의 자동차 선정에는 텔루라이드의 가족 친화적인 편의 사양이 주요하게 작용했다. 차량 내부 무선 인터넷과 청소년 드라이버 컨트롤 시스템, 서라운드 뷰 카메라 시스템, 테일게이트 자동 개폐기능 등이 텔루라이드가 경쟁 차량들보다 앞설 수 있었던 주요 요인으로 평가됐다.
기아차 미국법인(KMA) 러셀 와거 마케팅 부사장은 “텔루라이드가 2년 연속 ‘가족을 위한 최고의 3열 SUV’ 부문 1위를 차지함으로써 텔루라이드의 안전성과 기술, 그리고 편의성이 다시 한 번 인정받았다”고 말했다.
<조환동 기자>








![[애틀랜타 뉴스] 메트로시티 뱅크 합병 소식, 탈주범 50시간만에 잡힌 사연, 치솟는 메트로 애틀랜타 렌트비, 꼭 알아야 할 조지아의 다양한 핫 뉴스에 한인단체 동정까지 (영상)](/image/288808/75_75.web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