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해픈스 라이프 레슨 장학금
경제적 지원 넘어 꿈 실현 디딤돌
한인 종합 재정서비스 회사인 ‘신시스’(Syncis)가 올해도 장학사업에 1만달러를 지원한다.
신시스는 자사가 후원하는 ‘2025 라이프 해픈스 라이프 레슨 장학금’(Life Happens Life Lessons Scholarship)의 장학생 2명을 선발해 각각 5,000달러씩, 총 1만 달러 지원금을 지급한다.
2025 년 8 월, SYNCIS 는 전국 각지에서 접수된 수많은 신청서를 면밀히 검토한 끝에, 특히 깊은 감동을 주는 두 학생을 최종 수혜자로 선정했다.
영예의 장학생 수상자는 애니야 호건(Aniya Hogan, 테네시)과 자이라 헝(Zyra Hung, 캘리포니아)이 선정됐다.
이 두 학생은 각자의 삶 속에서 어려움과 역경을 마주했음에도 불구하고, 학업에 대한 열정을 잃지 않고 끈기 있게 자신의 길을 걸어왔다. SYNCIS는 이들의 용기와 노력에 깊은 감명을 받았으며, 이 장학금이 이들이 잠재력을 실현하고 꿈을 이루는 데 있어 중요한 디딤돌이 되기를 기대하고 있다.
SYNCIS는 이처럼 뜻깊은 여정을 함께하게 된 것을 큰 자부심으로 여기며, 앞으로도 더 많은 학생들이 자신만의 가능성을 발견하고 실현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SYNCIS 장학금 페이지 및 Life Happens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며, 2026 년도 장학금 신청은 2026 년 2 월 1 일부터 시작된다.
신시스(SYNCIS)는 미국 내 최고의 금융 마케팅 조직 중 하나이다. 신시스는 가족, 소규모 사업주, 그리고 미국 내 주요 보험 및 금융 서비스 제공업체들을 한데 모아 금융 상품과 서비스를 보다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라이프 해픈스는 보험과 관련된 정보를 소비자에게 제공하는 비영리 단체로, 미국의 다양한 보험 회사 및 금융 서비스 조직의 140개 이상의 지원을 받고 있다. 박요셉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