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상공인연합회 비즈니스 엑스포 공동 주최

August 02 , 2022 2:55 PM
경제 소상공인연합회 장마리아

25일 이스트 올랜드 상의와 개최

한국 신생기업 5개도 참가 부스

 

미주한인소상공인연합회(KASBUSA, 회장 장마리아, 이사장 김영출)와 이스트 올랜도 상공회의소(EOCC, 회장 앤드류 콜)dl ‘2022 올랜도 비즈니스 엑스포’를 처음으로 공동 개최한다.

오는 25일 플로리다 더블 트리 올랜도 컨벤션센터에서 열리는 이번 비즈니스 엑스포에는 5개의 한국 신생기업들도 참가해 미주 진출을 타진한다.

‘2022 올랜도 EOCC 비즈니스 엑스포’에는 150여 업체가 참가하며, 한국에서는 (주) SnC 경영컨설팅 인묘한 대표가 이끄는 (주)코리아에어캡, (주)동화 바이텍스, (주)워터 제니시스, (주)센토리, (주)동우 인터내셔날 등 5개 기업이 부스를 설치하고 1대1 바이어 상담을 진행한다.

소상공인총연은 플로리다 올랜도 경제의 큰 축을 담당하고 있는 EOCC(이스트 올랜도 상공회의소와 업무협약을 맺고 한국 중소기업의 미주 진출을 적극 돕는다는 계획이다.

장마리아 회장은 지난 4월 22일부터 2주일 동안 한국을 방문해 중소 기업들을 직접 찾아 ‘비즈니스 엑스포’를 소개하고 미국 진출 전략을 논의했다.

미주 한인소상공인총연은 2021년 설립돼 미주 각 지역에 14개 지회를 두고 있으며, 지난 4월에는 ‘차세대 멘토링 컨퍼런스’를 개최해 큰 호응을 받은 바 있다. 협회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www.kasbusa.com)에 서 확인할 수 있다. 박요셉 기자



 

  

Copyright ⓒ 한국일보 애틀랜타.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