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6일 오후 2시, 한인상의 사무실
쥬디 리 강사 '브랜드 설계' 강의해
조지아 한인상공회의소(회장 한오동)가 오는 9월 6일(토) 오후 2시, 둘루스에 위치한 상공회의소 사무실에서 ‘브랜딩 & 마케팅(Branding & Marketing)’ 세미나를 개최한다.
브랜드 마케팅은 단순히 제품이나 서비스를 파는 것을 넘어, 소비자에게 브랜드의 가치, 이미지, 신뢰를 심어주어 장기적으로 고객이 브랜드를 선택하고 기억하게 만드는 전략이다.
이번 세미나는 쥬디 리(이영주)가 강사로 나서, ‘변화하는 시대, 브랜드의 내일을 설계하라’는 주제로 강의한다. 이 강사는 급변하는 비즈니스 환경 속에서 브랜드의 가치를 어떻게 확립하고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으로 연결할 수 있는지 실제적인 노하우를 전할 예정이다.
세미나는 ▲마케팅 전략(Marketing Strategy) – ‘시작을 읽는 힘, 전략이 답이다’, ▲스마트 아이디어(Smart Ideas) – ‘작은 생각이 큰 차이를 만든다’, ▲크리에이티브 디자인(Creative Design) – ‘디자인, 브랜드의 얼굴이 된다’라는 주제로 나눠 진행된다.
이영주 강사는 JUDIELEEDESIGN 대표, 계명대학교 외래강사, CCM 기획실장으로 활동했으며, 브랜드 컨설팅과 그래픽 디자인, 광고·마케팅 기획 등 다양한 경험을 쌓아왔다. 또한 카피라이터, 보이스 아티스트로도 활약하고 있다.
▶세미나 장소 주소: 조지아 한인상공회의소 사무실 (2730 N Berkeley Lake Rd NW #710B, Duluth, GA 30096) ▶접수 문의: 770-843-1647
박요셉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