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 & 멜린다 게이트 재단
매년 300명의 학생에게 수여
귀넷카운티 공립학교 졸업생 7명이 게이트 장학금을 받으면서 무료 대학 교육 기회를 얻게 되었다.
이 귀넷 카운티 학생들은 전국적으로 2024년 게이트 장학금 수상자로 선정된 300명의 학생 중 일부이다.
게이트 장학금은 유망하고 저소득 가정의 소수민족 학생들에게 대학 진학 시 재정적 장벽을 없애 주는 변혁적인 기회다. 빌 & 멜린다 게이트 재단 지원 장학금은 매년 300명의 학생에게 수여되며, 연방학생지원(FAFSA) 또는 학생의 대학·대학교가 사용하는 방법에 따라 이미 다른 재정 지원으로 충당되지 않은 등록 비용 전액을 지원한다. 이 종합적인 지원에는 학비, 수수료, 기숙사, 식사, 교재, 교통비 외에도 기타 개인 비용이 포함될 수 있다.
게이트 장학금은 단순한 재정 지원 이상이다. 이 프로그램은 장학생들이 입학 첫날부터 졸업 및 선택한 경력으로의 전환까지 필요한 자원과 서비스에 액세스할 수 있도록 보장하는 종합적인 프로그램이다. 여기에는 학업 프로그램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두고, 졸업하고, 선택한 경력으로 성공적으로 전환할 수 있도록 맞춤화된 다양한 온라인 지원 서비스(진로 상담, 멘토링, 리더십 개발, 웰빙, 지식 구축)가 포함된다. 이 권위있는 장학금 프로그램은 재정적 장벽을 없앰으로써 유망하고 저소득 가정의 소수 민족 학생들이 학업 과정에서 뛰어나고, 대학을 졸업하며, 평생 동안 지도자로서 계속 발전할 수 있도록 한다는 증거를 바탕으로 한다.
게이트 장학생은 최소 4.0 점 만점 기준 3.3의 누적 가중치 평균(또는 이에 상당한 성적)과 뛰어난 고등학교 학업 성적 (졸업반 톱 10% 이내)을 보유하고 있어야 한다. 또한 리더십 능력과 뛰어난 개인적 성공 기술을 입증해야 한다.
귀넷 카운티 수상자 명단은 다음과 같다.
말릭 베일리(아처 고등학교), 소피아 로드리게스(센트럴 기넷 고등학교), 빅터 오셀르(디스커버리 고등학교) , 하심 압둘라히(그레이슨 고등학교), 브레이론 켈리(기넷 온라인 캠퍼스), 조르주 디지로보(메도우크릭 고등학교), 케빈 난 (마운틴 뷰 고등학교)
로버트 이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