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일-10일 메가마트에서 판촉전
프리미엄 미소, 알로에 젤 및 차
천년초 진액, 한국산 동백기름
한국의 경상남도 거제시 농특산물 업체들이 애틀랜타를 찾아 둘루스 메가마트에서 판촉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이들은 지난해에 이어 10일 조지아 국제 컨벤션센터에서 열리는 ‘제16회 조지아 뷰티 트레이드쇼’를 방문해 부스를 마련하고 쇼에 방문한 바이어들과 관람객들에게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애틀랜타 프로모션에 참가한 이는 임덕주 ㈜엔알바이오텍 대표인 임덕주씨와 알로에 팜 영농조합법인, 거제 알로에 테마파크 대표인 이웅일씨, 행복앤 거제천년초 대표 이미영씨, 그리고 ㈜거제동백연구소 임원숙 대표 등이다. 아울러 거제시 농업기술센터 강윤복 소장 외 직원들도 동행했다.
발효식품을 미래산업으로 발전시켜 신성장 동력을 만드는데 주력해온 임덕주 회장은 이번 방문에서 복합 미네랄 이온음료인 프리이엄 미소를 선보인다. 프리미엄 미소는 최적의 염도와 각종 미네랄이 함유된 이온음료이다. 또 수용성규소 복합미네랄 발효초음료인 프리미엄 화담비초, 스피룰리나 원료와 5가지 이상의 통곡물, 100% 국산 죽염을 넣어 제조한 스피룰리나 마죽을 선보인다.
친환경 무농약 알로에를 생산하고 알로에 정, 알로에 겔, 미용제품(스킨, 로션, 비누) 등 다양한 가공제품을 생산하는 것은 물론 알로에 테마파크를 운영하는 거제시 ‘알로에팜 영농조합법인’의 ‘이웅일 대표’는 이번 방문에서 알로에 젤, 알로에 하니 티, 알로에 꿀차 등을 선보인다.
행복앤 거제천년초 이미영 대표는 제독, 정혈, 정장의 천년초 3대 기능을 가진 천년초 진액과 천년초 겔 등을 선보인다. 천년초 진액은 무농약 자연건강식품이며 우리 몸에 필요한 영양소를 다량 함유하고 있다.
㈜거제동백연구소의 임원숙 대표는 식용도 가능한 동백오일 제품을 선보인다. 장수의 비결인 올레산 84%가 함유된 거제 동백오일은 혈관 다이어트 및 스킨, 바디, 헤어관리에 좋은 제품이다.
메가마트 판촉행사는 8일부터 10일까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된다. 또한 10일 열리는 뷰티 트레이드쇼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며, 스와니 울타리 몰에도 제품이 입점돼 있다. 박요셉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