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속적으로 새로운 메뉴 개발 중
최근 선보인 여러 족발요리 인기
중식 코스요리 최고 찬사 이어져
둘루스 한복판 제일은행 건너편에 조지아 유일의 중식과 한식, 족발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는 아시안 퓨전 패밀리 레스토랑 ‘유키’(YUKI)는 세련되고 고급스럽 분위기 속에서 손님들과 함께 즐기기 좋은 장소로 새로운 메뉴 개발로 고객들의 호평을 얻고 있다.
최근 유끼가 개발한 새로운 메뉴는 다양한 족발 메뉴이다. 쫀득쫀득한 족발 명가로 거듭난 유끼는 일반 족발은 물론 반반족발, 해파리냉채 족발, 누룽지 매콤 족발 등의 다양한 족발 메뉴를 판매해 손남들로부터 호평을 얻고 있다.
미쉘린 가이드 리스트에 포함된 한일관 외 일식, 양식, 중식까지 여러 음식점을 운영하고 있는 이상무, 조앤 리 대표는 새로운 메뉴에 대해 항상 고민하고 연구한다고 한다. 이 대표는 “손님들이 입맛에 맞는 메뉴를 만들기 위해 다양한 시도와 도전을 한다. 이번에 출시한 족발은 한국 장인의 레시피로 제대로 삶아 퓨전 재료와 함께 출시되자마자 젊은 고객 뿐아니라 외국 사람들에게도 인기가 많다”고 밝혔다.
유키 레스토랑의 장점은 무엇보다도 중식 코스요리 전문점이라는 것이다. 느끼하지 않고 깔끔한 맛을 내는 전문 셰프가 만들어내는 코스요리는 어린 아이부터 노년에 이르는 온가족은 물론 단체나 지상사 등의 직원들이 좋아할 수 있는 먹거리로 준비된다.
4-5명이 주문하는 코스요리A는 해물 누룽지탕, 해파리 삼품냉채, 유산슬, 동파육, 유린기, 깐풍새우, 고추잡채(꽃빵 5개), 짜장&짬뽕 등으로 199.99달러에 판매된다.
직접 손으로 면을 뽑아 만드는 수제 칼국수는 물론, 속이 꽉찬 수제왕만두, 바삭바삭한 유린기 및 탕수육, 해물 누룽지탕, 다양한 짬뽕, 양장피 등은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는 명품 메뉴들이다.
이 대표는 유키의 요리 비결은 어머니의 손맛과 최고의 좋은 재료이다. 건강한 음식을 선보이고 싶었던 마음인지라 재료 구매부터 손질까지 매일 일일이 챙긴다.
마지막으로 이 대표는 "손님들의 만족을 높이기 위해서는 음식 맛 뿐아니라 좋은 서비스가 선행돼야 한다”며 “유끼에서 좋은 날 손님들에게 최고의 음식을 대접할 수 있다고 자신한다”고 말했다.
아시안 퓨전 레스토랑 유끼는 매일 오전11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운영하며 2205 플레전트힐 로드에 위치해있다. △예약문의 770-336-2232, 2205 Pleasant Hill Rd, Ste 105, Duluth, GA.
박요셉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