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2일부터 접수 시작
일정 소득 이하 가구만
조지아 주민을 대상으로 지원하는 전기세 보조금 신청 접수가 2024년 1월 2일부터 시작된다.
조지아 주정부는 매년 연방정부의 기금을 지원받아 저소득 가정의 주택 난방 및 냉방 비용을 지불하는 에너지 지원 프로그램을 실시하고 있다.
이 프로그램은 매년 초 1회에 한해 신청할 수 있으며, 신청은 해당 지역 사무소를 방문해 할 수 있으며, 지역 사무소 위치와 전화번호 및 구체적인 정보는 해당 사이트 https://dfcs.georgia.gov/document/document/gcaalist06-28-2006pdf/download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지아 주정부는 연방 정부로부터 이 프로그램을 위해 올해1억 3,940만 달러를 지원 받았다.
전기세 보조금 지원 결정은 가구 규모, 소득, 집에 거주하는 노인 수에 따라 결정되며, 지원 금액도 달라진다.
지원 자격을 갖추려면 가족의 소득이 조지아 가족의 중위 소득의 60% 이하여야 하며, 1인 가구의 경우 소득 기준액은 29,713달러이고, 5인 가구의 경우 66,284달러이다.
65세 이상의 조지아 거주자 또는 질병으로 집에 거주하는 사람은 2023년 12월 1일 신청 기간이 시작되는 즉시 지역 커뮤니티 액션 에이전시(CAA)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그 외 기타 지원자는 1월2일부터 신청이 가능하다.
신청자는 다음 서류를 준비해야 한다.
· 가장 최근의 난방 요금 청구서 또는 난방 공급업체의 서비스 명세서
· 각 가구 구성원의 사회 보장 번호(SSN)
· 각 가구 구성원의 시민권 증명서
· 각 성인 가구 구성원의 지난 30일 동안의 소득 증명(예: 급여 명세서 또는 공공 지원 확인서)
· 해당되는 경우 가구 구성원의 사회 보장 또는 실업 수당 확인서. 김영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