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산 우선순위 설문조사
12월 11일까지 참여가능
귀넷카운티 공립학교는 학부모, 교직원, 학생 및 기타 카운티 주민들을 대상으로 예산 우선순위에 대한 온라인 설문조사를 실시하고 있다.
설문조사를 통해 참가자들은 조기 학습, 안전 기능, 교사 급여 등 다양한 프로그램과 이니셔티브의 순위를 매겨 향후 예산 개발 과정에서 의사 결정을 내리는 도움을 줄 수 있다. 설문조사는 12월 11일까지 가능하다.
교육청은 일반적으로 봄에 예산 초안을 발표하고 몇 달에 걸쳐 교육청 및 지역사회와 공개 피드백 세션을 실시하고 새 회계연도가 시작되는 7월 1일 전에 예산을 채택한다.
2024-2025 학년도 예산의 개발에는 2024년 9월에 연방 팬데믹 자금이 만료된다는 새로운 도전이 따른다.
설문조사에 따르면 해당 자금 지원은 "모든 학생, 특히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해 불균형적으로 영향을 받는 학생들의 학업, 사회적, 정서적, 정신 건강 요구 사항에 대응하기 위한 지원을 제공하는 데 중점을 둔" 프로그램을 지원했다.
해당 기금이 만료되면 교육청은 프로그램을 축소하거나 줄여야 할 수도 있다. 대부분의 비용과 일상 업무를 처리하는 현재 예산의 일반 기금은 약 23억 달러이다. 최근 몇 년간 이 지역에서는 밀리지 비율을 변경하지 않았지만 부동산 평가가 높아지면서 수익이 증가했다. 설문조사 바로가기.
박요셉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