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보 이테크, 애틀랜타 사업 설명회 개최
LG전자 기술력과 제휴, 미국 시장 공략
지난 15일 애틀랜타 둘루스에 소재한 스크린 골프 전문 업체 ㈜브라보 이테크가 KGOLF 프랜차이즈 북미시장 스크린 골프 사업 전략에 대한 설명회를 열었다.
이날 설명회에는 한국 LG 비즈니스 솔루션 이덕형 팀장, 이현행 책임자가 참석해 미국 스크린 골프 시장에서 LG 전자 비즈니스 솔루션 제품의 기술력과 통합 플랫폼을 활용한 고객 경험 기반의 미래 솔루션에 대한 상세한 안내와, 예비 창업주들에 대한 중요 정보가 공유됐다.
이날 사업설명회를 위해 한국에서 방문한 케이골프의 최석웅 대표는 “이번 앨라배마 어번 KGOLF 매장 오픈을 시작으로 2024년 브라보 이테크 황승현 대표와 함께 북미 시장에 공격적인 시장 진출을 계획하고 있다”고 밝혔다.
북미 KGOLF 프랜차이즈 사업 설명을 주최한 브라보 이테크 황승현 대표는 “오랜 시간 미국 스크린 골프 설치 사업의 경험을 기반으로 앞서 나가고 있는 한국 KGOLF 의 기술과 LG 전자의 스크린 골프 전용 프로젝터(BU53RG), 그리고 클로이 서빙 로봇을 앞세워 차별화된 스크린골프 노하우를 통해 미국 시장에 1위 인도어 스크린 골프 프랜차이즈로 앞장 서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스크린 골프 연습장 사업 문의: 황승현 대표. 전화: 678.629.3443. 기사 제공: 브라보 이테크. 정리: 김영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