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루스점, 11월16일부터 22일까지
김치, 수산물, 젓갈류 60여 품목 할인
시온마켓 둘루스점이 매년 실시하고 있는 한국 순천시 특산품 홍보 판촉 행사를 11월 16일 목요일부터 11월 22일 수요일까지 7일간 개최한다.
이번 행사에는 매일식품, 경덕농수산, 쌍지뜰 전통식품, 한국농협김치 전남지사가 참여해 김치, 수산물, 젓갈류 등 60여 종의 순천 특산물을 판매한다.
순천시는 산과 바다, 호수가 어우러진 천혜의 자연환경을 갖춘 곳으로 순천만을 중심으로 넓은 갯벌과 농경지를 갖추고 있어 청정한 건강 먹거리들로 가득하다.
이번 특별 판촉 행사에는 고향의 향기와 남도의 손맛이 담긴 김치와 젓갈, 반찬, 간장, 고추장, 보리떡, 누룽지 그리고 각종 건어물 등 총 60여 품목의 상품이 할인된 가격에 특별 판매된다.
김치류에는 순천 남도식 포기김치, 총각김치, 갓김치, 고들빼기김치, 파김치, 깻잎김치, 매실 무말랭이, 생 깻잎절임, 매실고추장절임, 오징어젓이 판매된다.
경덕농수산은 구운 아귀포, 명태 코다리, 쥐포채, 황태채, 구운 아귀채, 두절 건새우, 한치랑 알포랑을, 초살 첫미역은 장보고와 다도해를, 매일식품은 신태양 초고추장, 재래식 된장, 양념 쌈장, 맛있는 진간장, 다시마 간장, 물엿, 고기 양념 소스, 떡볶이 양념 소스 등을 판매한다.
시온마켓 둘루스점 전무배 지점장은 “한인 동포들이 매년 진행되는 순천 특산품 전에 많은 호응을 보이고 있다. 특별히 김치와 젓갈류는 인기가 많아 조기품절될 수 있으니, 한국 고향의 맛을 놓치지 않길 원하는 사람은 행사 초반에 방문해 달라”고 당부했다. 김영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