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애틀랜타
이규 레스토랑
엘리트 학원
첫광고

11월 7일은 지방 선거의 날-‘한인 주요 지역 선거 안내’

지역뉴스 | 사회 | 2023-11-06 15:24:17

조지아 지방 선거의 날

구양숙 부동산표정원 융자누가 스킨 케어

귀넷, 풀턴 한인 지역 선거 안내

지역일꾼 뽑는 선거 중요도 높아

 

11월 7일은 지방 자치 정부의 지역 일군을 선출하는 지방 선거의 날이다. 대통령 선거나 상원, 하원의 의원을 뽑는 선거에 비해 관심도와 열기는 떨어지지만 내가 사는 지역의 지도자를 선출한다는 점에서 실제적으로 다른 선거에 못지 않은 중요한 선거이다. 이번 지방선거의 투표 장소와 한인들이 많이 거주하는 귀넷 카운티와 풀턴 카운티의 주요 선거 이슈 지역을 정리한다. 

한국계로 브룩헤이븐 시장에 도전하는 존박 씨와 릴번 시의원 재선에 도전하는 윤미 햄튼 씨의 당선 여부도 관심사이다. 

 

· 투표 장소 문의

카운티별 투표 장소 문의는 다음 전화로 문의할 수 있다. 

  1. 귀넷 카운티: 678-226-7210
  2. 풀턴 카운티: 404-612-3816
  3. 디캡 카운티: 404-298-4020
  4. 콥 카운티: 770-528-2581

 

· 귀넷 카운티 선거 

둘루스

시장 후보로 그렉 위트락이 단독 입후보했다. 이와 함께 시의회 의원 2명을 뽑는 선거에 맨프레드 그라에더 현직 의원이 4구역에 단독 출마, 오스틴 에마누엘과 쉬네 홀로웨이가 5구역에서 경쟁한다. 

 

버클리 레이크

시장과 시의회 의원 2명을 선출한다. 

시장: 현직 로이스 샐터 시장 단독 출마. 

시의회: 현 직 의원인 로버트 스미스와 레베카 스피틀러가 태미 라프레드, 개리 볼리노, 타메카 워맥 후보와 경쟁한다. 

 

노크로스

시의회 의원 3명 선출. 

1구역 의원: 현직 조쉬 베어(Josh Bare) 의원이 소니아 로페즈(Sonia Lopez)와 제임스 레딩(James Redding)을 상대로 경쟁한다. 

2구역 의원:현직 알린(Arlene Beckles) 의원이 마샬 칙(Marshall Cheek)와 경쟁한다. 

3구역 의원: 앤드류 힉슨(Andrew Hixson) 현직 의원이 찰스 케이스(Charles Kays)와 경쟁한다. 

 

피치트리 코너스

시장과 시의원 3명 선출.

시장: 현직 마이크(Mike Mason)이 단독 출마

1구역 의원: 필 사드(Phill Sadd) 현의원 단독 출마. 

3구역 의원: 알렉스 라이트(Alex Wright) 현의원 단독 출마. 

5구역 의원: 오라 더글라스(Ora Douglass)와 벤트 존슨 (Bent Johnson)이 경쟁한다. 

 

로렌스빌

로렌스빌시는 이번 선거에서 모두 단독 후보만이 출마했기 때문에 선거를 취소했다. 단독 후보자들이 선거 없이 당선된다. 

 

뷰포드

시 위원 1명과 교육위원회 2명 선출

시 위원: 현직 필립 비어드(Phillip Beard)  단독 출마. 

교육위원회: 현직 매튜 피비(Mathew Peevy) 단독 출마. 

교육 위원회: 캐롤린 버핑톤(Carolyn Buffington)과 코리 버지(Cory Burge)가 경쟁한다.

 

스와니

시장과 시의회 2명 선출

시장: 현직 제임스 버넷(James Burnette Jr.) 단독 출마. 

1구역 의원: 카림 라다(Karim Ladha), 줄리아나 맥코넬(Julianna McConnell), 글렌 웨이얀트(Glenn Weyant)가 경쟁한다.

2구역 의원: 현직 래리 페티포드(Larry Pettiford)와 브래들리 골즈 (Bradley Golz)가 경쟁한다. 

 

·  풀턴 카운티

알파레타

각 선거에서 단독 후보만 있어 선거를 취소했다. 

 

존스 크릭

3명의 시의원 선출

2구역 의원: 현직 스테이시 스키너(Stacy Skinner)가 데본 댑니(Devon Dabney)와 경쟁한다. 

4구역 의원: 현직 크리스 커클린(Chris Coughlin) 단독 출마. 

6구역 의원: 에린 엘우드(Erin Elwood) 현의원 단독 출마. 

 

로즈웰

2명의 시의회 의원과 2명의 지방 판사직을 선출한다. 

1구역 의원: 새라 비손(Sarah Beeson) 현의원과 제이슨 밀러(Jason Miller)가 경쟁한다. 

2구역 의원: 마이클 달 세로(Michael Dal Cerro), 마리사 페레이라(Marisa Pereira), 알렌 셀스(Allen Sells) 3명의 후보가 경쟁한다. 김영철 기자. 

11월 7일은 지방 선거의 날-‘한인 주요 지역 선거 안내’

 

댓글 0

의견쓰기::상업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등의 코멘트는 예고없이 삭제될수 있습니다. (0/100자를 넘길 수 없습니다.)

IRS, 내년 표준공제·과세소득 기준 발표
IRS, 내년 표준공제·과세소득 기준 발표

공제 400~800달러 상향 연방 국세청(IRS)이 최근 고물가 및 임금 상승 등을 반영한 2025년도 소득에 대한 표준 공제 기준을 최근 공개했다. IRS는 2025년도 소득의

전국 주의회서도 한인 정치인들 대거 당선 ‘약진’
전국 주의회서도 한인 정치인들 대거 당선 ‘약진’

전국 한인 후보들 선전  지난 5일 대통령 선거와 함께 치러진 각급 선거에서 한인 후보들의 승전보가 잇따라 전해지고 있다.동부 뉴욕부터 최서단 하와이까지 미 전국에서 출마한 한인들

추방 위협하며 성관계 요구·돈 갈취…한인 CBP요원 체포

괌 국제공항 근무하며 연방 이민당국 요원으로 근무하는 한인이 공항에서 만난 한국인 여행객에게 입국심사를 도와주는 대가로 성관계를 요구하다 체포됐다. 이 대원은 또 한국인 여행객이

트럼프, 백악관 비서실장에 와일스 지명…첫 여성 비서실장
트럼프, 백악관 비서실장에 와일스 지명…첫 여성 비서실장

■ 트럼프 2기 요직 인선은대선캠프 지휘 와일스 발탁그레넬, 안보보좌관 1순위머스크·폼페이오 등 물망내각‘충성파’일색될 듯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 당선인은 대선 승리 후 첫 인사조치

[기준금리 인하 배경·전망] 연준 지속적 인하 기조 확인… 인플레 완화 반영
[기준금리 인하 배경·전망] 연준 지속적 인하 기조 확인… 인플레 완화 반영

12월에도 금리 내릴 전망경기악화 시 ‘실기론’ 의식   제롬 파월 연준 의장이 7일 연방공개시장위원회(FOMC) 회의가 종료된 후 기자회견을 통해 금리 인하 배경을 설명하고 있다

매트리스 25만개 ‘한국산’ 위조 덜미

미국 아마존서 판매 중국·베트남산 매트리스를 한국산으로 위조해 미국에 수출한 일당이 한국 세관에 덜미를 잡혔다. 관세청 서울본부세관은 관세법·대외무역법 등 위반 혐의로 수입·가공·

트럼프 당선후 '캐나다 이민' 검색 폭증

최대 5천% 이상 증가정치 양극화 따른극심한 '선거 스트레스' 방증 제47대 미국 대통령 선거에서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의 당선 가능성이 높아지던 사이, 인터넷에서 캐나다 이민에

‘독도는 우리 땅’ 과자, 미국 수출
‘독도는 우리 땅’ 과자, 미국 수출

올바름, 한인마켓 입점유통망 지속적 확장   일본 판로가 막히는 위기에도 ‘독도는 한국 땅’이라는 문구를 지킨 쌀과자가 미국 수출길에 올랐다. 7일 전남 장성군 등에 따르면 장성에

금가격, $2,700 돌파…인플레 헤지수단 인기

금 가격이 7일 껑충 뛰며 2,700달러 선을 돌파했다. 7일 시카고파생상품거래소그룹(CME Group) 산하 금속선물거래소 코멕스(COMEX)에서 12월 인도분 금 선물(GCZ2

동물실험 피해 달아났나…미국서 연구소 원숭이 43마리 집단탈출
동물실험 피해 달아났나…미국서 연구소 원숭이 43마리 집단탈출

뇌 질환 치료제 등 연구시설…"탈출한 건 실험 받은 적 없는 개체들"  사우스캐롤라이나주의 한 소도시 연구소에서 원숭이 43마리가 탈출해 주택가에 외출 금지령이 내려졌다고 AP와

이상무가 간다 yotube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