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급 주택 지원, 주택 구매, 렌트 혜택 정보
15(토) 오전 10시-오후 2시. 센트럴 귀넷고
비영리단체 귀넷 하우스 코퍼레이션과 로렌스빌 하우징 오소리티가 주민들을 대상으로 무료 주택, 렌트비 지원 등 주택 위기를 극복할 수 있는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주택 정보 엑스포를 개최한다.
이 행사는 7월15일(토) 센트럴 귀넷 고등학교에서 오전 10시부터 오후 2시까지 진행되며, 20여 개의 주택 지원 단체들이 참가하고, 통역 서비스도 제공된다. 이 행사에 참여하는 주택 지원 단체들은 긴급 주택 지원, 주택 소유와 관련한 정보, 임대와 주택 개선 지원 프로그램에 대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귀넷 하우스 코퍼레이션 CEO 레즐라 프를자카는 "주택 가격의 급격한 상승이 계속되고 있어 많은 주민이 렌트와 주택 구매, 주택 관리를 위한 비용 마련에 도전을 받고 있다. 이번 행사를 통해 주민들에게 연방정부와 주 정부, 지방 정부 차원에서 제공하고 주택 혜택 및 지원 프로그램에 대한 모든 정보를 제공하기 원한다."고 행사 취지를 밝혔다.
프를자카 CEO는 "이번 엑스포는 주택 구매 및 렌트와 관련한 지원 프로그램뿐만 아니라 이미 주택을 소유한 저소득과 중간 소득의 주민들이 주택 소유에 드는 비용을 저렴하게 조달하고, 지원받을 수 있는 정보도 제공될 것이다"고 밝혔다. 김영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