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 대표 은행으로 자리매김한 뱅크오브호프(행장 케빈 김)가 타이틀 스폰서를 맡고 있는, ‘뱅크오브호프 LPGA 매치플레이’가 24일 라스베가스 섀도우 크릭에서 개막했다.
‘뱅크오브호프 LPGA 매치플레이’는 한인 기업의 경제적 성장을 주류 사회에 알리고 한인 커뮤니티의 자긍심을 고취시키고자 미국 내 한인 기업 중 유일하게 LPGA 대회의 타이틀 스폰서를 맡고 있는 뱅크오브호프가 올해로 3회째 후원하는 대회다.
이와 관련, 뱅크오브호프가 대회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관람의 즐거움을 더하기 위해 진행하고 있는 ‘우승자를 맞춰라’ 온라인 경품 이벤트가 오늘(26일) 자정(미 서부시간 기준) 마감한다. 이번 대회의 우승자를 맞춘 참가자 중 총 13명을 추첨, 푸짐한 상품을 제공한다.
1등 그랜드 상에 라스베가스 아리아(Aria) 호텔 숙박권 및 섀도우 크릭 골프라운딩 패키지를 비롯, LG Gram 랩탑/XBOOM 스피커,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 타이틀리스트 골프공 등 인기 브랜드의 다채로운 경품을 선물한다.
24일과 25일 출전 선수들의 성적이 나오기 시작하고 우승 선수 후보군이 좁혀지면서 참여 열기가 높아지고 있다.
이벤트는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웹사이트(www.bankofhopelpgamatchplaysweeps2023.com)에서 간단한 개인 정보(이름·생년월일·전화번호·이메일·우편주소)를 넣고 이번 대회 우승 선수를 예상해 기입하면 된다. 캘리포니아, 뉴욕, 뉴저지, 텍사스, 워싱턴, 일리노이, 버지니아, 조지아와 앨라배마 등 뱅크오브호프가 지점을 운영하고 있는 9개 주와 대회가 열리는 네바다 주의 21세 이상 거주자가 참여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경품 행사 웹사이트를 참조하면 된다.
<조환동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