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3일 오후 6시 새축복교회에서
'영화음악과 함께하는 저녁콘서트'
피아노 연주 박사들인 전수정, 송윤숙 씨로 구성된 두나미스 피아노 듀오가 오는 6월 3일 ‘영화음악과 함께하는 저녁 콘서트’를 개최한다.
둘루스 하이웨이(Ga.120) 선상의 새축복교회에서 열리는 이번 음악회에서 두나미스 피아노 듀오는 ‘나를 일으키시네, 미녀와 야수 중 우리의 손님이 되세요, 잠자는 숲속의 공주 중 왈츠(차이코프스키), G선상의 아리아(바흐), 오블리비온(피아졸라), 랩소디 인 블루(조지 거슈인), 헝가리아 댄스 4번, 1번, 5번(브람스), 맘마미아 메들리, 칼의 춤(하차투리안)’ 등의 주옥 같은 영화음악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두나미스 피아노 듀오는 조지아대(UGA) 박사과정 학생들로 만난 전수정, 송윤숙이 2015년 봄 창단해 2016년 카네기홀 데뷔를 시작으로 다양한 연주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찰스톤 국제음악경연대회 피아노 듀오 부문 1등 등 각종 국니외 콩쿨에서 다수의 입상 경력을 갖고 있다.
전수정 피아니스트는 한양대를 나와 어번대 석사, 조지아대 석사 후 조지아대에서 피아노 연주 박사를 취득했다. 2012년 편곡 찬양곡집 ‘하나님께 영광(Glory to God)’을 출판한 이후 교육자, 연주가로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송윤숙 피아니스트는 신시내티대 석사, 오하이오대 석사를 거쳐 조지아대 피아노 연주 박사를 취득했다. 아메리칸 프라이즈, 알렉산더& 부오노 국제콩쿨 입상 후 카네기홀과 짤쯔부르그 모짜르테움에서 연주했다. 피드몬트대 교수, 조지아대 커뮤니티 뮤직스쿨 강사를 거쳐 현재 피아노알파레타에서 후학을 양성하며 활발한 연주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번 음악회는 무료 입장이며, 6월 3일 오후 6시에 시작한다. 새축복교회 주소는 3109 Duluth Hwy, Duluth, GA 30097이다. 문의=lovepf1215@gmail.com. 박요셉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