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셔리 주택 전문
2022년 조지아한인부동산협회 회장 역임
조지아에서 2014년부터 부동산 전문인으로 활동하고 있는 성경의 부동산 전문의. 일단 공식 자격증과 타이틀이 화려하다.
♦ 가지고 있는 직함으로 자신을 소개해 달라
2022년 조지아한인부동산협회 최연소 회장 역임, 럭셔리 주택 판매 전문가(ALHS), 주택 판매 전문가(SRS), 주택 구매 공인 전문가(ABR), 신축 주택 거래 전문가(CNHS), 주택 건축 공인(RCC), 주택 거래 협상 공인 전문가 (MCNE) 자격증이 있다. 여기에다 부동산 에이전트를 교육하는 부동산 교육 라이센스를 소유하고 있어 소속사인 헤리티지 부동산에서 신임 부동산 에이전트 교육을 담당하고 있다. 부동산 브로커 자격증도 소지하고 있다.
♦ 공식 자격증이 많은데…
부동산 관련 일이나 공부를 좋아해서 틈틈히 계속 공부하고 있고, 그런 삶을 즐기고 있다. 부동산 관련 공부는 쉬지 않고 계속 하고 있다. 그래서 주택 매매 거래시 문제가 생기지 않게 하고, 생길 경우에도 꼼꼼함과 책임감으로 해결해 왔기 때문에 고객들의 신뢰가 두텁다고 자부한다.
♦ 부동산 전문인 일이 적성에 맞나?
대학에서 섬유 디자인 전공을 했다. 섬세함을 요구하는 일인데 부동산 고객들의 필요를 섬세하게 파악하고, 고객들의 행복을 위해 초심을 잃지 말고 일하자고 항상 다짐한다. 부동산 일과 고객을 만나는 일, 부동산 공부 등 즐겁게 하고 있다. 즐기며 일해서인지 지금까지 고객들의 꾸준한 관계를 유지하고 있으며 신뢰를 받고 있다.
♦ 성경의 만의 특징과 장점은?
나 자신부터 뉴저지에서 조지아로 이주했다. 그래서 타주에서 이주해 온 사람들의 심정과 필요를 잘 안다. 그리고 모든 종류의 부동산 거래를 다 소화하지만 특별히 럭셔리 주택을 찾는 분들에게는 저의 럭셔리 거래 전문인 자격증과 그동안의 경험이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확신하다. 그리고 부동산 거래를 성사시키기 위해 나 만의 비지니스 철학과 원칙을 포기하지 않는다.
♦ 한인 고객들에게 한 마디
작고 큰 선택의 과정 속에서 나보다 고객의 이익을 먼저 생각하고 위해서 일하고 있다. 대학에서 공부한 것, 디자이너로 일한 경험, 부동산 경험과 교육 등이 오늘 나의 삶과 일터에서 드러나고 있다. 한 번 거래를 하신 고객들의 만족이 높아 다른 고객들에게 추천을 통해 비지니스가 이어지고 있다. 조지아에 일 잘하는 사람 많은데 성경의의 부동산 관련 지식과 경험은 고객들이 신뢰할 수 있다고 자부한다. 김영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