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6회 수상 업적 달성
부동산 투자 전문기업 턴키 글로벌 리얼티(Turnkey Global Realty)의 김효지 대표가 2023년 3월 24일 애틀랜타 소재 크라운 플라자 호텔(Crowne Plaza Atlanta Perimeter at Ravinia)에서 개최된 북동부 애틀랜타 부동산 협회 (NAMAR)의 개인 부문 최고상인 탑 프로듀서 프레지던츠(Top Producer Presidents) 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NAMAR는 전년도에 뛰어난 성과를 거둔 부동산 전문인들에게 상을 수여하는 ‘밀리언달러 클럽’ 시상식을 매년 주관해 오고 있다.
김효지 대표가 수상한 탑 프로듀서 프레지던츠 상은 개인 에이전트가 지난 한 해 동안 75만 달러 이상의 중개 수수료 기록을 달성한 경우에만 주어지는 최고상이다. NAMAR 6,000여명의 회원 중에서 주택 부문 개인 시상에서 4명만이 탑 프로듀서 프레지던츠 상에 이름을 올렸으며, 한인 에이전트로는 김효지 대표가 유일하게 그 영예를 누렸다. 김효지 대표는 이 상을 2004-2007년 4년 연속, 그리고 지난 해에 수상해 한 번 수상하기도 힘든 상을 총 6회 수상하는 업적을 달성했다.
아울러 김효지 대표는 2022년 한 해 동안 3,500만 달러의 개인 매출액을 기록했으며, 10년간 NAMAR ‘밀리언달러 클럽’ 기준을 달성한 에이전트에게만 주어지는 피닉스상(Phoenix Award)을 수상하기도 했다.
NAMAR의 주택 부문 개인 에이전트 시상 기준은 개인 에이전트의 중개 수수료 기록이 ▲7만 5천불 이상 10만불 미만의 경우 브론즈(Bronze)에 해당되며, ▲10만불 이상 15만불 미만의 경우 실버(Silver)에 해당되고, ▲15만불 이상 25만불 미만의 경우 골드(Gold)에 해당되며, ▲25만불 이상 50만불 미만의 경우 플래티넘(Platinum)에 해당되며, ▲50만불 이상 75만불 미만의 경우 다이아몬드(Diamond)에 해당되고, ▲75만불 이상을 기록한 최고 에이전트는 프레지던트(President)의 영예로운 이름을 얻게 된다.
한편 김효지 대표는 2022년 12월 ‘미국 부동산이 답이다’라는 저서를 출간해 한국에서 큰 반향을 일으키고 있으며, 13,000명이 넘는 구독자를 보유한 동종 업계 최고 유튜브 채널인 ‘김효지 미국 부동산’을 통해 다양한 부동산 전문 지식을 전하고 있다. 김영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