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일 4.95달러에 짜장면과 군만두
주말 부페 브런치 8-10가지 요리
중식과 한식을 함께 맛볼 수 있는 식당 ‘중한’(Joong Han Cuisine)이 둘루스에 새롭게 그랜드 오픈하고 미식가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어 화제다.
둘루스 새터라잇 블러바드 선상 (구) 단스시 자리에 새로 오픈한 중한식당은 말 그대로 한중식 전문점으로 오픈 스페셜로 추억의 맛과 가격을 담은 짜장면을 4월 15일까지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주중에 4.95달러에 판매하고 있다. 이 가격은 다인 인 온리이며, 여기에 맛배기 군만두도 서비스로 제공한다.
중한식당의 메뉴는 인기 중식과 한식으로 이뤄져 있다. 면류로는 짜장면, 쟁반짜장, 간짜장, 볶음짬뽕, 삼선빰뽕, 잡채밥 등이 있다. 중식 요리로는 돼지고기 찹쌀 탕수육, 소고기 찹쌀 탕수육, 새우 찹쌀 탕수육, 치킨 찹쌀 탕수육, 깜풍기, 양장피, 마파두부 등을 판매한다. 특별 한식요리로는 곱창볶음, 곱창전골, 김치제육두부, 고추잡채 등이 있다. 아시안 퓨전 식사로는 돈까스, 돈까스 카레라이스, 새우 뎀뿌라 카레라이스, 장어덮밥, 잡탕밥 등을 판매하며, 코리안 스타일 볶음밥에는 김치볶음밥, 소고기 볶음밥, 새우볶음밥, 돼지고기 볶음밥, 야채볶음밥 등이 있다. 또한 순두부 찌게를 해물, 소고기, 야채 등과 함께 주문할 수 있다. 이 밖에도 해물파전, 김치전, 부추 및 야채전, 새우튀김, 야채튀김, 만두튀김 등을 제공한다. 또한 소주와 맥주, 막걸리 등의 주류와 소프트 드링크도 서비스 한다.
위의 모든 음식은 경력 30년 이상의 주방장이 고객들의 입맛을 행복하고 즐겁게 만들기 위해 오랜 연구와 경험을 살린 제대로 된 요리들이다. 셰프 장은 뉴욕의 동운각, 홍빈원 주방장을 역임했으며, 이후에도 한식과 일식을 두루 경험한 요리의 장인이라 불릴 만하다.
주말인 토요일과 일요일에는 1인당 19.95달러에 브런치를 제공한다.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 부페 스타일로 8-10가지 요리를 맘껏 먹을 수 있으며, 물론 짜장면과 짬뽕도 드실 수 있다. 5세 이하는 무료이며, 11세 이하는 9.95달러를 받는다.
한인들이 좋아하는 골프썸을 위한 그룹 스페셜도 제공해 음식가격을 10% 할인하며, 예약자에 한한다. 또한 단체 손님과 파티를 위한 코스요리 메뉴도 제공한다.
▶주소=3360 Satellite Blvd #B-1, Duluth, GA 30096 ▶전화=770-837-2776 ▶영업시간 =오전 11시-오후 9시(화요일 휴무). 박요셉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