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계묘년(癸卯年)의 해가 밝았습니다.
많은 어려운 상황이 주변을 감싸고 있지만, 저희 애틀랜타 조지아 한인 상공회의소는 2023년도에도 역시 협회 "Hyper Biz. Business Only"라는 슬로건 하에 지속적으로 도전하고 어려움을 슬기롭게 극복해가는 상공회의소 모습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올해에는 예년보다 기대가 되는 큰 행사들을 앞두고 있습니다.
특히 올 가을 2023년 10.11일부터 14일까지 미국 오렌지카운티 애너하임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되는 제21차 세계한상대회는 재외동포재단, 미주한인상공회의소총연합회 주관으로 해외에서 열리는 첫 번째 세계한상대회입니다. 이 대회를 통해 미주 한인사회 경제를 활성화시키는 또 다른 원동력이 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전세계의 상공인들이 모이는 큰 축제로 저희 애틀랜타 조지아 상공회의소도 참가를 통해 많은 비즈니스 기회를 같이 할 계획입니다.
또한 올해도 저희 상공회의소는 주류 상공회의소 기관들과 적극적 협업과 전략적 제휴를 더욱 강화하고, 1년간 성공적으로 진행해온 전문가 교육 세미나를 지속하여 자영업을 하는 조지아 소상공인의 비즈니스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수 있도록 다방면에서 관련된 행사를 준비 하며 최선을 다할것입니다.
순수 봉사의 마음으로 도와주시는 집행부님 과 전문 비즈니스 오너이신 이사님과 자문위원님, 고문님들 그리고 사업가들로 구성된 회원님들을 헌신으로 오늘도 저희는 멋진 상공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일을 진행하기위해 지금 저희 애틀랜타 조지아 한인 상공회의소는 여러분과 같은 열정의 비즈니스 오너 및 전문가들을 저희 협회원으로 보시고 있습니다
저희 상공회의소를 통해, 같이 American dream을 이루어 가시기 바랍니다! 파이팅!!
26대 애틀랜타 조지아 한인 상공회의소 회장 썬박 배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