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애틀랜타
엘리트 학원
첫광고
이규 레스토랑

3년 만에 내한한 마룬5 "함께 노래하는 이 순간을 사랑해"

한국뉴스 | 연예·스포츠 | 2022-12-01 10:25:52

마룬5, 서울 공연

구양숙 부동산표정원 융자누가 스킨 케어

'디스 러브' 등 히트곡 21곡 열창…"돌아와서 기쁘다"

3년 만에 내한한 마룬5 "함께 노래하는 이 순간을 사랑해"
노래 부르는 애덤 러빈/라이브네이션코리아 제공

 

"다시 돌아와서 기뻐요. 우리는 여러분을 사랑합니다."(보컬 애덤 러빈)

지난 30일 저녁 서울 구로구 고척스카이돔은 매서운 한파에도 마룬5(Maroon5·마룬파이브)와 국내 팬들의 만남으로 뜨겁게 달아올랐다.

록과 팝, R&B를 아우른 세련된 음악으로 국내에도 많은 팬이 있는 이들은 2019년 2월 공연 이후 3년 9개월 만에 한국을 찾았다.

마룬5는 이날 히트곡 '무브스 라이크 재거'(Moves Like Jagger)와 '디스 러브'(This Love)로 무대를 열었다.

'무브스 라이크 재거'의 강렬한 드럼 비트와 함께 특유의 휘파람 전주가 울려 퍼지자 관객들은 오른팔을 흔들며 환호했다.

애덤 러빈은 노래 중간중간 관객에게 "손들어"라고 외치며 호응을 유도했고, 팬들은 '디스 러브'의 후렴을 '떼창'하며 화답했다.

마룬5는 '스테레오 하츠'(Stereo Hearts), '원 모어 나이트'(One More night), '애니멀스'(Animals), '왓 러버스 두'(What Lovers do) 등 히트곡을 쉴 새 없이 선사하며 관객을 쥐락펴락했다.

'하더 투 브리드'(Harder to Breathe) 무대를 마친 뒤 애덤 러빈은 한국말로 "안녕하세요"라고 인사하며 "우리는 여러분과 함께 노래 부르는 이 순간을 사랑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3년 만에 내한한 마룬5 "함께 노래하는 이 순간을 사랑해"
공연 진행하는 마룬5/라이브네이션코리아 제공

 

이날 콘서트의 절정은 '빌보드 200'에서 정상을 일곱 번 차지한 '선데이 모닝'(Sunday Morning) 무대였다. PJ 모턴의 키보드 연주는 곡이 가진 나른한 주말 감성을 공연장에 퍼뜨렸다.

관객들은 별 모양의 야광봉을 흔들고, 휴대전화 조명을 켜 객석을 마치 별이 가득한 밤하늘처럼 꾸미며 마룬5의 열정 넘치는 무대에 호응했다.

본 무대를 마친 마룬5는 관객들의 앙코르 요청에 다시 무대에 올라 '데이라이트'(Daylight)와 '메모리즈'(Memories)를 들려줬다.

앙코르 무대에서는 애덤 러빈이 영화 '비긴 어게인'에 출연해 부른 '로스트 스타즈'(Lost stars)도 울려 퍼졌다. 그는 이 노래를 부르기 전에 "한 번도 이 곡을 연습하지 않았다"고 농담을 던지기도 했다.

마룬5는 이어 '쉬 윌 비 러브드'(She Will Be Loved)와 '슈가'(Sugar)를 마지막으로 90여 분의 공연을 마무리했다.

마룬5는 2002년 정규 앨범 '송즈 어바웃 제인'(Songs About Jane)이 '빌보드 200' 6위에 오르며 이름을 알렸다.

2012년에는 '원 모어 나이트'로 싸이의 '강남스타일'을 누르고 7주 연속 빌보드 '핫 100'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이들은 미국 대중음악계 최고 권위 시상식인 그래미 어워즈에서 '베스트 뉴 아티스트'(Best New Artist·신인상)를 수상하는 등 지금까지 그래미 트로피를 세 차례 들어 올렸다.

 

 

 

댓글 0

의견쓰기::상업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등의 코멘트는 예고없이 삭제될수 있습니다. (0/100자를 넘길 수 없습니다.)

붉은물결 뒤덮인 미국…트럼프 득표율, 10곳중 9곳서↑
붉은물결 뒤덮인 미국…트럼프 득표율, 10곳중 9곳서↑

2천367개 카운티서 2020년보다 높아져…감소한 곳은 240곳뿐민주당 텃밭·해리스 선두 지역에서도 득표율 끌어올려[그래픽] 미국 대선 개표 현황(현지 6일 03시 기준)(서울=연

대선후보 낙마에 피격사건까지… 요동친 대장정
대선후보 낙마에 피격사건까지… 요동친 대장정

■ 막내린 2024 대선 드라마트럼프 2회 암살 시도 극복바이든‘TV 토론 참사’사퇴민주, 해리스로‘선수 교체’ ‘역대급’초접전 구도 이어져 미국인들의 역사적 선택 11·5 대선

농심, 대한항공 전용 ‘신라면 AIR’ 출시
농심, 대한항공 전용 ‘신라면 AIR’ 출시

퍼스트·비즈니스석 제공면·스프 등 새롭게 개발27년간 4,000만개 공급외항사 고객 20개 달해 농심이 올해 대한항공 기내식 전용‘신라면 AIR’를 선보인다. [연합]  한국 최대

아마존·MS·구글… 클라우드 서비스 경쟁 ‘치열’
아마존·MS·구글… 클라우드 서비스 경쟁 ‘치열’

글로벌 ‘빅3’ 시장 양분각각 32%·23%·12% 차지   아마존과 마이크로소프트(MS), 구글 등 3대 클라우드 서비스‘빅3’ 기업들의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다. 데이터센터 구축

삼성 스마트폰 1위 지켰지만… 중국·애플 거센 추격
삼성 스마트폰 1위 지켰지만… 중국·애플 거센 추격

■글로벌 ‘양강구도’ 위협3분기 삼성 점유율 19%로 1%P↓애플도 1년전과 같은 16% 유지'샤오미·비보·오포' 32%로 뛰어  샤오미·화웨이 등 중국 스마트폰 제조사들의 거센

‘현수’ 헬멧, MLB 명예의 전당 박물관에
‘현수’ 헬멧, MLB 명예의 전당 박물관에

다저스 우승 주역 에드먼한국계 선수로는 두 번째 월드시리즈 우승 트로피를 들고 기뻐하는 토미 현수 에드먼. [가족 제공]  LA 다저스가 2024 메이저리그 월드시리즈(WS)에서

독신 여성, 파산 가능성 가장 높아

전체 파산비율 49% 차지소득 등 열약 상황 반영 미국에서 혼자 사는 여성이 은퇴 후 파산 가능성이 가장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모닝스타 은퇴정책 연구센터(이하 모닝스타)에 따르면

비트코인 폭풍전야?…“대선 직후 8% 변동”

트럼프 당선여부에 출렁 5일 대선에서 공화당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 당선 시 대표적 수혜자산으로 꼽혀온 비트코인 가격에 큰 변동성이 있을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블룸버그통신에 따

“한국인 전용비자 캠페인”
“한국인 전용비자 캠페인”

미주한인회총연합회서정일 총회장 밝혀 미주한인회총연합회(미주총연·총회장 서정일·사진)이 한국인 전용 E-4 비자 법안 연방의회 통과를 위한 캠페인에 본격 돌입했다. 미주총연은 미국에

“중국 무비자 입국, 호텔 체류 아니면 임시거주등록 필요”

8일 중국 무비자 입국 시행주중대사관, 유의사항 공지 주중 한국대사관은 중국 정부가 오는 8일부터 한국 ‘일반여권’ 소지자를 대상으로 적용하는 한시적 무비자 조치와 관련해 유의사항

이상무가 간다 yotube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