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페 자원봉사자들에 치킨 쏩니다"

September 28 , 2022 11:28 AM
사회 돈치킨 둘루스점 정문균 무료시식회

둘루스 돈치킨 오픈 기념 시식 

30일 오후 3-8시 코페 봉사자 

 

둘루스 뉴코아 몰에 새로 오픈하는 돈치킨 둘루스점(대표 정문균)이 오픈 기념으로 2022 애틀랜타 코리안페스티벌 자원봉사자들을 초청해 무료 시식 행사를 펼쳐 화제다.

무료시식회는 30일(금) 오후 3시부터 8시까지 5시간 동안 진행되며, 참가자들은 메뉴 바삭바삭치킨(Crispy Chicken), 뿌링스치킨(Ppurings Chicken), 간장마늘치킨(Soy Garlic Chiken), 눈꽃치킨(Cheese Snowing Chicken) 등 4종류 가운데 한 가지를 골라 시식할 수 있다.

돈 치킨은 위의 메뉴 외에도 매운간장마늘치킨, 양념치킨, 매운양념치킨, 파닭 등의 메뉴와 각종 음료, 맥주, 소스, 사이드 메뉴 등을 판매한다.

지난 9일-10일 애틀랜타 한인회관에서 열린 2022 코리안페스티벌에는 사상 최대인 3만여명이 참가하는 성공을 거뒀다. 이번 페스티벌에는 150여명 이상의 학생 자원봉사자가 참가해 곳곳에서 안내와 궂은 일을 맡아 도왔다.

돈치킨 둘루스점 정문균 대표는 "이번 페스티벌의 성공 뒤에는 자원봉사자들의 도움이 매우 컸다"며 "대부분이 청소년인 봉사자들을 격려하고, 봉사에 대한 동기부여를 하기 위해 작은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28일 세계한인회장대회 참석차 한국으로 출국하는 이홍기 한인회장은 "코리안페스티벌에서 수고한 봉사자들에게 호의를 베풀어줘 정 대표에게 매우 감사하다"며 "한인사회 화합과 발전을 위해 통큰 기부를 하는 돈치킨 둘루스점이 맛과 서비스, 사회적 공헌에 앞장서는 성공한 비즈니스가 되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돈치킨 주소=Don Chicken, 3230 Steve Reynolds Blvd, Suite 108, Duluth, GA 30096. ▶전화번호=470-282-1434.

둘루스 뉴코아 몰에 새로 오픈하는 돈치킨 둘루스점 전경.
둘루스 뉴코아 몰에 새로 오픈하는 돈치킨 둘루스점 전경.

돈치킨 메뉴.
돈치킨 메뉴.

 

Copyright ⓒ 한국일보 애틀랜타.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