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윈팬 펫 드라이룸’ 출시
쿠쿠 미주법인은 반려동물을 위한 신개념 펫 가전 제품인 쿠쿠 ‘트윈팬 펫 드라이룸’을 미국 시장에 공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한국 반려동물 시장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쿠쿠 ‘트윈팬 펫 드라이룸’은 외출이 잦은 반려동물의 미세먼지와 오염물질을 정화해주며, 건조기로 사용되지 않을 경우 반려동물이 일상에서 쉴 수 있는 ‘펫 하우스’로 활용된다.
쿠쿠 ‘트윈팬 펫 드라이룸’은 사용자의 필요에 따라 다양한 기능을 제공한다. 반려동물과 산책 후 ‘미세먼지’와 각종 ‘오염물질’을 말끔히 제거하기 위해서는 ‘에어샤워’ 기능을 활용할 수 있으며, 목욕 후에는 반려동물의 털을 말려주는 ‘드라이’ 기능을 사용하면 된다.
반려견과 반려묘에 최적화된 쿠쿠 ‘트윈팬 펫 드라이룸’은 반려동물에게 안락하고 편안한 느낌을 주기 위해 하우스 형태로 제작됐다. 상단 필터부에는 ‘오픈 디자인’을 적용해 언제든지 주인과 교감을 나눌 수 있으며, 내부에서 일정한 힘을 가하면 열리는 ‘세이프티 도어’가 적용돼 반려동물이 불편함을 느낄 경우 스스로 빠져나올 수 있도록 설계됐다.
쿠쿠 ‘트윈팬 펫 드라이룸’은 ‘360도 입체바람’ 기능을 통해 반려동물의 털을 건조할 수 있으며, 안락한 휴식을 위한 ‘온도조절’과 ‘수면모드’ 기능을 제공한다. 반려동물이 ‘훈련모드’ 기능을 통해 쿠쿠 ‘트윈팬 펫 드라이룸’에 쉽게 적응할 수 있는 것도 장점으로 꼽힌다.
반려동물 훈련사와 수의사의 의견을 반영해 설계된 ‘훈련모드’는 ‘적응’, ‘훈련’, ‘사용’ 등 3단계 모드로 구분되며, 반려동물이 단기간 내 ‘터널형’(Kennel) 디자인의 쿠쿠 ‘트윈팬 펫 드라이룸’에 적응해 ‘내 집 같은 편안함’을 즐길 수 있도록 제작됐다.
쿠쿠 ‘트윈팬 펫 드라이룸’은 쉽고 간편한 방법을 통해 세척이 가능하다. 드라이룸 내통과 구동부, 발판이 완전 분리돼 필요시 언제든지 세척 가능하며, 미세먼지를 잡기 위해 상단에 부착되는 ‘대형 집진 필터’와 깨끗한 공기 유입을 위한 ‘후면 필터’ 시스템을 주기적으로 교환해 언제나 깨끗한 환경을 유지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쿠쿠 미주법인은 미국 시장 출시를 기념해 선착순 50명 고객에게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일시불 구매 고객은 쿠쿠 ‘트윈팬 펫 드라이룸’을 정상가 999달러에서 300달러 할인된 699달러에 구매할 수 있다. 쿠쿠 아메리카 웹사이트(cuckooamerica.com)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