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인 이하 업체, 최대 1만5천 달러 지원
노크로스시는 코로나 팬데믹으로 인해 비지니스에 어려움을 겪는 지역내 소상공인들을 위해 제휴해 중소기업 보조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이 프로그램은 코로나19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노크로스시 경계 내에 위치한 소규모 비즈니스에 미국 구조 계획법(American Rescue plan Act, ARPA) 자금 60만 달러의 재정을 지원해 비즈니스 안정화 및 유지를 위해 임대료, 공과금, 직원 급여 등 기타 운영비에 사용할 수 있다.
이 지원금은 2019년부터 2021년 사이노크로스시에서 발부한 사업허가증을 소지하고, 동기간 동안 최소 25% 이상의 영업 이익 감소가 있었던 직원 10인 이하 업체들이 신청할 수 있다.
또한 급여 보호 프로그램 대출(PPP) 또는 긴급 상해 재해 대출(EIDL)을 받지 않은 경우는 우선권을 제공한다. 신청자는 적절한 재정 문서 및 영수증을 제출하여 자금의 필요성과 적절한 사용을 입증해야 한다.
연 100만 달러 이하 매출의 경우 1만달러, 100만 달러 이상의 매출 경우 1만5천 달러의 보조금을 지급한다.
한편 ARPA 스몰 비지니스 보조금 프로그램은 오는 21일 오후 11시 59분까지 노크로스 웹사이트(링크)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더 자세한 내용은 www.norcrossga.net/arpa에서 참고할 수 있으며, 질문은 ARPASmallBizGrant@norcrossga.net 으로 하면 된다. 박요셉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