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벨 B8 시티 챔피언, B5 승격
한인 테니스 동호회 ’볼케이노’ 남자팀이 알타(ALTA) 봄 시즌 대회에서 B8 레벨의 시티 챔피언에 올랐다.
볼케이노는 지난 3월 19일부터 4월30일까지 7주간에 펼쳐진 봄 시즌 풀리그에서 83%의 압도적인 승률로 디비젼 우승을 차지한 후에 여덟 디비젼의 우승, 준우승 팀들이 모여 치르는 16강 플레이 오프에 진출했다.
볼케이노팀은 5월 21일에 디캡 테니스 센터에서 열린 시티 파이널에서 화이트 컬럼스팀을 꺾고 시티 챔피언에 오르는 영광을 안았다. 이로 인해 볼케이노 남자팀은 B5 레벨로 승격했다.
이승재 캡틴은 우승의 비결로 단연코 팀웍을 꼽았다. 팀을 우선으로 하는 팀원들의 희생과 협조가 강팀도 이길 수 있는 원동력이었다고 밝혔다. 이승재 캡틴은 “팀원들이 너무 자랑스럽다”며 “저희팀의 대부분 멤버가 팬데믹 이후에 테니스를 시작했는데 짧은 시간에 이런 성과를 낸것”이라고 말했다.
볼케이노는 2007년에 결성돼 ALTA에 참여하는 한인 테니스 동호회 가운데 가장 오랜 역사를 자랑한다. 피터 박 테니스협회 회장이 수석 코치로 있으며 김수로, 오영택 코치가 지도하고, 현재는 로렌스빌에 있는 락스프링스 파크 테니스장을 홈코트로 사용해 매주 수요일 오후 8시에 약 90명의 회원들이 정기 모임을 갖고 있다.
다음은 볼케이노 남자팀의 선수 명단이다; ▷캡틴 이승재 ▷코캡틴 곽바르샤 ▷선수 강충한 김인철 김진혁 배광열 신시옥 양진호 오영택 원조셉 윤마이클 이기학 이상태 이우영 이제희 이풍열 이훈 최락선 홍정일. 문의=404-717-90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