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11일부터 5주, 월-목 저녁 수업
디지털, AI시대 마케팅, 인사조직 등
한국외대 경영대학원이 주관하고 애틀랜타조지아한인상공회의소(회장 썬박)와 한국외국어대학교G-CEO애틀랜타 운영위원회(위원장 이경철)가 주최하는 제2기 한국외대 글로벌-CEO애틀랜타 최고경영자과정이 2기 신입생을 모집한다.
썬박 회장과 이경철 위원장은 31일 오후 둘루스 한인상의 사무실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애틀랜타 및 동남부 일대의 많은 비즈니스 대표들이 이 과정에 참여해 줄 것을 당부했다. 지원자격은 공기업 및 사기업 최고경영자 및 임원으로 40명까지 선착순 등록을 받는다.
최고경영자과정은 한국외대 경영대학원의 정규 프로그램으로서 경영에 도움이되는 실무적인 교육을 포함한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교육과정을 제공한다.
2016년 진행된 애틀랜타 제1기 수료자 김백규 회장은 “많은 분들이 이 과정에 함께하길 바란다”며 “사업경영에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교육일정은 7월11일부터 5주간에 걸쳐 둘루스 애틀랜타 한국학교 회의실에서 진행되며 시간은 오후 6시30분부터 9시30분까지 매주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진행된다. 또한 저녁식사도 제공된다.
이 과정을 수료한 자에게는 한국외대 총장 명의 수료증 수여 및 동문자격 부여, 조지아상의 회원 자동가입, 한국외대 홈커밍데이 초대 등의 특전이 주어진다.
강의내용은 ▶경영정보시스템과 디지털 전략(최형용 교수) ▶인사 조직(최병철 교수) ▶경제적 실질과 회계정보(남기석 교수) ▶AI 시대의 마케팅(정상욱 교수) ▶고객관계관리의 시작(조준서 원장) 등이며 한국외대 경영대학원 교수들이 직접 강의한다.
문의 및 접수처는 한인상의 썬박 회장(678-200-7454, ChamberAtlanta@gmail.com) 또는 한국외국어대학교G-CEO애틀랜타 이경철 운영위원장(404-422-4211, tedxlee@gmail.com)으로 문의하고 웹사이트(www.KACCGA.org)에서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한편 수강비는 3000달러이며 6월30일까지 접수 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해 2700달러이다. 박요셉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