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경품 이벤트 진행
뱅크오브호프가 LPGA 매치플레이 개막을 기념해 우승자를 맞추는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뱅크오브호프는 오는 25~29일 라스베가스의 유명 골프장 섀도우크릭에서 열리는 ‘뱅크오브호프 LPGA 매치플레이’에 타이틀 스폰서로 참여하고 있다. 이번 대회의 즐거움을 더하기 위해 열리는 경품 이벤트는 9일부터 27일까지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해당 웹사이트(www.bankofhopelpgamatchplaysweeps2022.com)에서 간단한 개인 정보를 입력하고 매치플레이 대회의 우승 선수를 예상해 기입하면 된다.
캘리포니아, 뉴욕, 뉴저지, 텍사스, 워싱턴, 일리노이, 버지니아, 조지아 및 앨라배마 등 뱅크오브호프가 지점을 운영하고 있는 9개 주와 대회가 열리는 네바다주의 거주자가 참여할 수 있으며 21세 이상 성인이어야 한다. 자세한 내용은 경품 행사 웹사이트를 참조하면 된다.
당첨자에게 주어지는 선물도 풍성하다. 총 12명을 선정하는데 1등 그랜드 상은 ‘MGM 리조트 게이트어웨이 2인 패키지’로 라스베가스 아리아 호텔 3박 숙박권 및 섀도우 크릭에서의 2인 골프 라운드가 포함돼 있다. 이어 LG전자의 65인치 스마트TV, 무선청소기, 공기청정기, 최고급 블루투스 스피커·이어폰 등 전자제품과 골프 매니아들에게 인기인 타이틀리스트의 드라이버와 스카티 카메론 퍼터가 마련돼 있다.
케빈 김 뱅크오브호프 행장은 “LPGA 타이틀 스폰서를 통해 전세계에 뱅크오브호프라는 브랜드를 알리고 한인 사회 전체의 경제력 신장과 더불어 훌륭한 한국 선수들의 활약을 보여주는 기회를 갖게 되어 기쁘다”며 “많은 한인 골프팬 분들이 경품 이벤트에 참여해 흥미진진하게 경기를 관람하고 풍성한 경품도 받아가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경운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