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22~23일, 쿠사리버 어드벤처
캠핑, 카약킹, 캠프파이어, 바비큐
몽고메리 열림가정문화사역원(원장 서경재 목사)이 ‘아빠와 함께 캠프’ 행사를 오는 4월 22~23일 1박 2일 동안 쿠사 리버 어드벤처(Coosa River Adventures) 캠핑장에서 연다.
서경재 목사(열림교회 담임)는 “아빠와 아들이 막힌 담을 허물고 서로 소통하며 관계를 회복하는 기회가 될 수 있도록 단둘만 보낼 수 있는 하루의 시간을 마련해 주자는 취지에서 행사가 마련됐다”고 밝혔다.
참가 대상은 아빠와 아들(10~18세)이며, 선착순 7가정으로 제한한다.
행사는 20명 이하 소규모 인원이 참여하여 퀄러티 있는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진행될 예정이다.
아빠와 아들은 1박 2일동안 캠핑을 하며 잠도 같이 자고 밥도 먹으며 단둘만의 시간을 보내게 된다. 그리고 카약 타기, 서로에게 편지쓰기, 캠프파이어, 바비큐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행사 강사는 PCA교단 MNA한인사역코디네이터이자 아틀란타새교회 원로목사인 심수영 목사 이다.
행사 장소는 쿠사리버 어드벤처 캠핑장(415 Company St, Wetumpka, AL 36092) 이며, 행사 준비물은 캠프 용품, 텐트, 여분의 옷과 신발 등이다. 회비는 가정당 120달러(식비, 장소, 카약렌트 등 일체 포함) 이다.
서 목사는 “열림가정문화사역원에서는 ‘아빠와 함께 캠프’ 행사를 시작으로 몽고메리 지역의 이민가정을 위해서 가족의 소중함을 일깨우고 지원하기 위한 행사를 지속적으로 개최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부부 관계 및 가족 관계의 회복을 위해 다양한 자원을 제공하고 청빙 세미나 등의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
‘아빠와 함께 캠프’ 행사 참가 신청은 김재윤 목사(818-703-3148) 또는 서경재 목사(803-542-6065)에게 하면 된다. 박선욱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