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류 프린팅, 자수, 배너 전문
“고품질, 저가격, 빠른 제작”
애틀랜타 명품 단체복 제작 전문업체 A-트레이딩(사장 알렉스 김)이 좋은 품질, 좋은 가격, 빠른 납품으로 단골 손님이 끊이지 않고 있다.
도라빌에 위치한 A-트레이딩은 의류 프린팅, 자수, 배너, 자동차 마그넷 및 레터링 스티커 제작 전문 업체이다.
단체티, 직원근무복 등의 맞춤 제작에서부터 모자, 타월, 에코백, 앞치마 등의 제작을 전문으로 한다. 고객이 원하는 디자인에 따라 맞춤 제작하며, 주문은 기본 12장부터 수 만장까지 가능하다.
가격은 프린팅하는 색상 수가 많을수록 높아지는데, 티셔츠 100장 주문 시 기본 1장당 4달러부터 시작한다. 컬러가 다양한 디자인의 경우 디지털 프린팅(DTG printing) 제작도 하고 있다.
학교, 식당, 건설업체, 교회 등의 단체에서 주문을 많이 하는 편이다.
알렉스 김 사장은 지난 15년 동안 도라빌에서 A-트레이딩을 꾸준히 운영해오고 있으며 단골 고객이 많다.
그는 “고객들이 제품에 만족하니까 단골 손님이 많다. 좋은 퀄러티, 저렴한 가격, 빠른 납품 등이 인기 비결이다“고 말했다. 그는 “1년 내내 최저가로 판매하며, 대부분의 오더는 1주일 내에 제작해서 납품 가능하다고 말했다.
김 사장은 “타주 등 전국 어디나 주문 및 배달이 가능하다. 타주에서도 웹사이트를 보고 주문을 많이 하고 있다”고 전했다.
A-트레이딩(www.AtradingUS.com) 주문 및 문의는 전화(404-453-8071) 또는 이메일(AtradingUS@gmail.com)로 하면 된다. 주소는 4189 Pleasantdale Rd, Doraville, GA 30340 이다. 박선욱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