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일~31일 설날맞이행사
한국 직송 콘테이너 도착
강원도 청정지역의 최고 특산물을 엄선해 판매하고 있는 조지아 강원 특산물 상설매장(대표 김기동)에서 설날을 맞이해 새해 콘테이너 신상품 입하 대세일을 1월 14일부터 31일까지 실시한다.
이번 행사에는 특별히 한국에서 막 도착한 콘테이너에 직송된 신선하고 맛 좋은 신상품들이 많이 판매되고 있다.
최상품 햇멸치와 녹여서 바로 먹을 수 있는 맛 좋은 피문어, 영월의 명품 햇고춧가루와, 삶은 찰옥수수, 농협 잡곡류와 각종 부각, 속초 마른 오징어, 맥반석 오징어, 전복장, 게장, 청도 감말랭이 등이 대표 상품이다.
김기동 대표는 “특별히 영월 고춧가루로 만든 영월 쪽파김치를 애틀랜타 최초로 들여왔다. 고추장 DIY만들기 세트로 집에서 맛있는 고추장을 만들 수도 있다”며 “우리는 콘테이너로 물건을 실어와 바로 판매하기 때문에 다른 어느 곳보다도 물건들이 신선하다”고 강조했다.
이번 대세일 행사에서는 홍천 농협 홍삼 농축액 골드를 45% 할인된 130달러에 판매하고, 새해 공짜세일로 속초 알도루묵 1봉, 속초 비빔젓갈 1파운드, 횡성 쌀국수 1박스를 1+1 행사로 판매한다.
새해 대박 앵콜세일로 원주 찰수수 부꾸미, 메밀전병, 속초 맥반석 오징어, 돌김, 염장 곰피 등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또한 어떤 제품이든 130달러 이상 구매 시에는 영월 총감김치 1파운드를 증정한다.
둘루스 스파랜드 몰 웰빈순두부 옆에 위치한 매장에는 김기동 대표가 직접 전국 각지를 다니며 식품제조 과정을 둘러보고 시식해 보고 엄선한 각 지역 250여개 특산물들이 한국에서 콘테이너로 갓 도착해 판매되고 있다.
영업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주소는 2645 N Berkeley Lake Rd #143 Duluth이며, 문의는 678-579-5806으로 하면 된다. 이지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