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에서 한국으로 선물
선물세트 최대 50%할인
미주 최대 아시안 슈퍼마켓 체인 H마트가 2월 1일 설날을 앞두고 ‘한아름 고국통신 2022 설날 프로모션’을 실시하고 있다.
이 행사는 최대 50% 대폭 할인된 선물세트 500여가지를 다양하게 만날 수 있고, 쿠폰 이벤트와 무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미국에서 간편하게 결제하고 한국으로 선물을 보낼 수 있다는 큰 장점을 지닌 ‘한아름 고국통신판매’는 매년 폭발적인 인기를 얻었다.
올해는 대한민국 축산물 브랜드 경진대회에서 대통령상을 수상한 녹색 한우선물세트, 암소 한우만 취급하는 서경한우선물세트, 초이스급 이상 LA갈비, 영광 법성포 굴비가 주요 인기상품으로 알려져 있다. 이번 설날에는 고급 한정식 브랜드 경복궁의 간편식, 남녀노소에게 인기가 많은 망고 세트, 제주도 특산물 등을 신상품으로 판매하고 있다.
온라인 사전 예약 시 5% 추가 할인쿠폰을 사용할 수 있으며, 매장에서 180달러 이상 주문시 경기미 15 파운드 한 포를 증정한다. 인기 건강식품, 건어물, 한우불고기, 스테이크 상품을 3개 주문할 경우 1개를 추가로 무료 증정하고 있다.
‘한아름 고국통신’은 한국 온라인 쇼핑몰의 복잡한 회원가입이나 인증 절차 없이 미국에서 미국 카드로 간편하게 결제하여 한국으로 선물을 보낼 수 있으며, H마트 홈페이지뿐만 아니라 주요 매장 및 전화로도 주문이 가능하다.
주문부터 배송까지 영업일 기준 서울 평균 3일, 지방 3~4일, 제주 및 산간 지역은 5일까지도 소요되어 연휴 전 안전한 배송을 위해 사전에 주문하기를 권장한다.
주문은 H마트 웹사이트(https://gift.hmart.com/)와 무료 전화 1-800-648-0980 또는 H마트 조지아 둘루스점(678-543-4000)에서도 가능하다. 이지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