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커스-K-타운 BBQ] “한식집다운 한식집이 둘루스에 떴다”

December 15 , 2021 11:31 AM
업소탐방 K타운BBQ 둘루스 바비큐 한식 명가원

갈비 바비큐, 설렁탕, 쌈밥, 굴국밥   

가마솥 육수, 1인압력솥 밥맛 최고

 

둘루스 (구)명가원 자리에 바비큐 한정식 레스토랑이 탄생했다. 고급스러운 실내 인테리어와 널찍한 공간에서 다양한 고기 바비큐와 제대로 된 일품 한정식을 즐길 수 있다. 

K-타운 BBQ 전 창 매니저는 “다양한 종류의 고기 BBQ를 구비하고 있으며 등심스테이크는 프라임만 사용하고, 돼지갈비는 목살 없이 갈비살로만 제공된다”고 강조했다. 

그는 “저희 집은 설렁탕이 전문인데 잡뼈 없이 100% 사골만 사용한다. 굴국밥과 콩나물국밥도 인기 메뉴다”고 말했다. 음식에 사용되는 육수는 가마솥에서 만들어 깊은 맛이 난다.

쌈밥도 베스트 메뉴 중 하나인데 땅콩을 제외한 호두, 호박씨, 해바라기씨 등으로 만든 짜지 않은 견과류 쌈장 세트가 맛의 비결이다. 불고기쌈밥, 제육쌈밥, 오징어쌈밥, 삼겹살쌈밥 등이 있다.

전 매니저는 “사장님의 경영방침이 한식집다운 한식집을 해보자는 것이다. 양질의 재료와 푸짐한 반찬으로 우리 아이들에게 먹일 음식을 만들자는 마음으로 식당을 열었다”고 밝혔다. 

K-타운 BBQ에서는 1 명이 식당을 찾아 설렁탕 1그릇을 시키더라도 게장, 오징어젓갈, 나물 등 기본 9개의 반찬과 국물이 제공된다. 

전 매니저는 식당의 또 다른 특별한 점은 밥이 맛있다는 것이라고 말했다. 특별히 한국에서 비행기로 공수된 1인용압력솥에 좋은 쌀로 밥을 지어 찰지고 맛있는 밥이 제공되며 솥밥 누룽지 숭늉도 먹을 수 있다.

K-타운 BBQ는 1, 2층으로 구성된 대규모의 식당인데, 단체모임이 가능한 다양한 스몰룸을 구비하고 있으며 2층도 150~200명을 수용할 수 있다. 식당 규모가 크다 보니 팬데믹에도 널찍널찍하게 자리를 배치해서 사회적 거리가 유지되고 여유롭게 식사할 수 있다. 

이번에 새롭게 식당을 오픈하면서 인테리어를 전면적으로 산뜻하게 바꾸고 건물 내외 보수 등을 통해 고급스럽고 상쾌한 환경을 유지하고 있다.  전 매니저는 “청결을 첫번째 우선순위로 두고 아침, 점심, 저녁 3번 위생처리를 하면서 신경 쓰고 있다”고 전했다. 

K-타운 BBQ 운영시간은 연중무휴로 오전 10시부터 밤12시까지 이다. 위치는 둘루스의 (구)명가원 자리인 1960 Day Dr NW Suite 100에 있다. 예약 및 문의 전화는 770-559-7473 이다. 박선욱기자

 

K 타운 BBQ 1층 전경
K 타운 BBQ 1층 전경

K타운 BBQ 설렁탕과 함께 나오는 1인용압력솥밥과 반찬
K타운 BBQ 설렁탕과 함께 나오는 1인용압력솥밥과 반찬

K 타운 BBQ 가마솥 육수
K 타운 BBQ 가마솥 육수

K 타운 BBQ 2층 전경
K 타운 BBQ 2층 전경

K 타운 BBQ 1인용압력솥
K 타운 BBQ 1인용압력솥

 

 

Copyright ⓒ 한국일보 애틀랜타.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