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HYPEN, ‘켈리 클락슨 쇼’ 데뷔 첫 출연

November 19 , 2021 8:13 AM
연예·스포츠 엔하이픈
 /사진제공=빌리프랩
 /사진제공=빌리프랩

그룹 ENHYPEN(엔하이픈)이 미국 NBC 인기 토크쇼 '켈리 클락슨 쇼(The Kelly Clarkson Show)'에 첫 출연한다.

ENHYPEN(정원, 희승, 제이, 제이크, 성훈, 선우, 니키)은 오는 23일 방송되는 '켈리 클락슨 쇼'에 출연해 지난달 12일 발표한 첫 정규 앨범 'DIMENSION : DILEMMA'의 타이틀곡 'Tamed-Dashed' 무대를 선보인다.

'켈리 클락슨 쇼'는 세계적인 싱어송라이터 켈리 클락슨이 진행하는 토크쇼로, 미국 최고 권위의 TV 어워드인 에미상(Emmy Awards)을 3차례 수상한 미국 톱 데이타임 토크쇼 중 하나다. 닉 조나스, 존 레전드, 두아 리파 등 세계적 영향력을 지닌 아티스트들이 게스트로 출연한 바 있다. 

 

ENHYPEN의 '켈리 클락슨 쇼' 출연은 이번이 처음으로, ENHYPEN은 이처럼 미국 인기 토크쇼에 출연을 확정지으며 나날이 높아지는 인기를 증명했다. 이들은 이번 '켈리 클락슨 쇼' 출연을 통해 다시 한 번 'K팝 라이징 스타'의 기세를 이어갈 예정이다.

한편, ENHYPEN은 'DIMENSION : DILEMMA'로 데뷔한 지 1년도 지나지 않아 가온 10월 월간 앨범 차트 기준 113만 장 이상의 누적 판매량을 기록하며 '밀리언셀러'를 달성했다. 이 앨범은 미국 빌보드가 발표한 최신 차트(11월 20일 자)에 '빌보드 200' 177위로 재입성하며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Copyright ⓒ 한국일보 애틀랜타.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